광주의료AI보급확산헬스허브 우리아이 키성장성조숙증 확인바랍니다

잘 먹는데 또래에 비해서 별로 크지 않은 것 같은 아들, 이번에는 키 성장도 신경 쓰이고 조카 성조숙증 검사도 겸해 광주아주병원 소아과에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예측키 #성조숙증 유무를 쉽게 알 수 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광주의료AI 보급확산사업 헬스허브 광주시내 병원에서 본에이지 AI 예측키 서비스가 시행되고 있다고 해서 저도 빠르게 다녀왔는데요~ 본에이지 예측키 AI 서비스는 만 7세~13세 성장판 검사 서비스로 어린이 왼손을 X선으로 촬영해 TW3 방식으로 정확도 98.4%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총 검사시간도 30분 이내로 짧아 부담스럽지 않고 AI 판독시간은 1분 이내라 더욱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넓은공간에서 아이들과 기다리다보니 금방 차례가 되었답니다 ~ 신축병원이라 깔끔하고 정돈이 잘 되어있었어요 ^^아이와 키 이야기를 하다가 나중에 얼마나 클 수 있을지 알아보러 와서 오히려 좋아했어요 ^^넓은공간에서 아이들과 기다리다보니 금방 차례가 되었답니다 ~ 신축병원이라 깔끔하고 정돈이 잘 되어있었어요 ^^아이와 키 이야기를 하다가 나중에 얼마나 클 수 있을지 알아보러 와서 오히려 좋아했어요 ^^걱정하셨던 조카 #성숙증 요즘 정말 많은 부모님들이 걱정하시는 부분이잖아요 이로 인해 키 성장에 방해가 될까봐 같이 병원을 찾았는데 광주의료AI 보급확산헬스허브 덕분에 간단하게 검사하고 상담받고 성조숙증 유무도 쉽게 알 수 있어서 오길 잘하셨다고 하네요 요즘은 초등학교 1학년 들어갈 때쯤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바로 우리 아이의 키가 아닌가 싶어요 저도 이것저것 잘 먹고 잘 놀고 있는데 언젠가는 쭉 자랄 거라고 생각했던 키가 매번 영유아 검진 때마다 작거나 평균 정도 따라가다 보면 슬슬 걱정이 됩니다 이런 부분을.검사를 통해 생활습관이나 옳지 않은 자세, 늦은 수면시간 등 바르게 해야 할 부분도 다시 한 번 되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궁금해하던 본에이지 검사, 요즘 엄마들이 걱정하는 성조숙증, 예측키를 알아볼 수 있는 검사입니다.

단순히 X선으로 맵지 않게 검사할 수 있어서 정말 부담이 없었고 결과값도 쉽게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본에이지 국내 최초 TW3 방식의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의 골연령을 측정하는 AI 솔루션인데요~판독 정확도가 98.4%이기 때문에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검사이므로 권장하게 되었습니다 왼손 X선 영상으로 골연령 측정, 골연령 기반 예측키, 비만도 등 다양한 정보가 담긴 실시간 리포트를 제공해 보실 수 있습니다간단하게 성장예측 키리포트를 다운받아보면 시각적으로 이해하기 쉬운 맞춤형 리포트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보다 쉽게 볼 수 있어 함께 찾은 언니도 조카의 성조숙증 여부를 쉽게 알 수 있었고, 이번 광주의료AI 보급확산 헬스허브를 이용하길 잘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이렇게 간단한 검사인지 몰랐다고 아이들도 큰 스트레스 없이 진행할 수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만 7세~13세 어린이들에게 시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 참고하셔서 들러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