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용구 대구복지용구 구미복지용구 경남복지용구 경북복지용구 대구전동침대 대구휠체어 대여 대구보행기 전동침대대여 대구 전동침대 휠체어 노인장기요양보험

비슬복지용구 대구광역시 달성군 현풍읍 현풍동로27길 46

비슬복지용구 연중무휴/친절상담053)710-3129[노인장기요양등급 복지용구 구입 및 대여, 비급여복지용구 구입 및 대여, 방문요양, 요양등급 신청]비용은 노인장기요양보험으로 85~100% 지원합니다.
오픈카카오톡_’비슬복지도구’

안녕하세요 🙂 비슬이에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
그동안 너무 바빴어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려니 조금 어색하네요.그럼 포스팅 해볼게요.저희 사무실에 전화가 한 통 왔어요.손자인데 할머니가 요양병원에서 퇴원하면서 집에 있을 때 행동할 때 필요한 보행기를 사고 싶다고…

그리고 전화통화 후 직접 저희 비슬복지용구에 방문해주셨습니다!
손자는 할머니가 필요한 보행기, 지팡이와 휠체어 대여까지 상담받았습니다!
상담을 들으면서 느꼈습니다만, 손자분은 매우 천사였어요.처음에는 보행기만 보려고 방문했는데 할머니가 걷으려면 지팡이도 필요할 것 같고 나중에 할머니랑 외출하거나 놀러갈 때 휠체어도 있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흐흐흐 그냥 뭔가 처음부터 끝까지 한마디 한마디에서 느껴지는 할머니에 대한 사랑이 가득했어요.아, 할머니는 요양등급이 있어서 비용은 노인장기요양보험에서 85~100% 지원받았습니다.
^_^손자 말대로 할머니 집에 가져간 날!
여로케 휠체어 보행기 네발 지팡이까지 챙겨왔습니다.
^^할머니 따님이 먼저 휠체어를 타봤어요!
할머니가 타실때 불편한점은 없는지 작동하는데 어려움은 없는지..그리고 할머니가 휠체어를 타보고 보행기까지 직접 써봤어요!
!
이렇게 할머니께서 복지용품을 자주 이용해 주시는 것을 보고 돌아왔는데 며칠 후에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할머니 이동식 화장실이 필요하다는 연락이었어요 :)또 오셔서 이동식 변기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보행기까지 잘 이용해주시는 모습을 보고 저희는 돌아왔습니다.
들고 다니면서 문득 들은 모습이 있어요.따뜻한 봄날, 휠체어를 타고 가족들과 외출해 행복한 웃음꽃을 피우는 할머니의 모습!
날씨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그런 날을 기다려봅니다.
오늘 하루도 비슬 공간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