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이비인후과 인 핑 이비인후과를 만나기 전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어지럼증 치료!

부산이비인후과 인핀이비인후과 만날 때까지 포기하지 마세요 어지럼증 치료!
핀이비인후과의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67핀이비인후과에서는 어지럼증을 일으키는 대표적인 원인질환인 이석증, 메니에르병, 편두통성 어지럼증, 기립성저혈압, 기립성빈맥증후군, 만성주관적 어지럼증, 두부외상 후 어지럼증에 대해 핀이비인후과만의 특별함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원인질환을 파악하고 확인하기 위하여 부산이비인후과에서는 영상안진검사, 영상머리충동검사, 자율신경검사, 동적자세검사, 전정유발근전위검사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지럼증과 함께 이명이나 난청 등의 증상이 동반될 경우에는 청력검사를 하고 뇌병변을 파악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뇌CT, 뇌MRI 등 영상학적 검사를 하기도 합니다.
핀이비인후과 현기증 치료법어지럼증은 단순히 어지럼증이라고 표현되는 것이 아니라 빙글빙글 도는 것 같다, 기절할 것 같다, 핑~ 도는 것 같다, 구름 위를 걷는 것 같다, 멍한 느낌이 든다, 한쪽으로 기울이면서 기울이는 것 같다 등등 사람마다 다 다른 표현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양상으로 표현되는 어지럼증은 다양한 질환이나 상태에 따라 발생하며 크게 귀(말초성), 뇌(중추성), 전신상태, 심리적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1. 귀질환 – 이석증, 메니에르병, 전정신경염 등 2. 뇌질환 – 뇌경색, 뇌종양, 뇌혈관질환 등 3. 전신상태 – 고혈압, 당뇨병, 극도의 피로, 스트레스 등 4. 심리적 요인 – 불안, 우울증, 공황장애 등 핀이비인후과 어지러움클리닉현기증은 자신이나 주위의 것이 정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움직이고 있는 것처럼 느끼는 모든 증상입니다.
너무 자주 경험한 증상으로 특히 여성의 경우는 생리 전후나 생리 기간에 현기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고, 또 몸이 떨어지거나 피로가 쌓였을 때도 느끼는 것이 있으므로 특별한 질환으로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런 생리적인 현기증이라도 자주 반복되거나 지속 시간과 기간이 길어질 경우는 부산 이비인후과를 방문하고 정확한 진료를 받을 것이 필요합니다.
내 몸이 보내오는 신호의 의미일지도 모르고, 구토, 두통, 이명, 난청 등의 증세가 나타나면 불면증, 우울증, 불안 등으로 생활의 질을 저하시키는 것도 있기 때문이죠. 이 같은 현기증은 원인이 너무 다양하고 재발되기 쉬우므로 환자를 괴롭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현기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진단이 선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핀 이비인후과는 대학 병원에서 사용하는 의료 기기를 갖추고 신경과 전문의와의 협진 진료 시스템을 운영하고, 다른 대학 병원 못지않은 정확한 진단 및 정밀한 치료를 실시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 현기증 전문 물리 치료사가 상주하고 체계적인 전정 재활을 하고 만성적인 현기증까지 치료하고 있습니다.
어지럼증을 유발하는 원인은 무엇이 있습니까?핀이비인후과에서는 어지럼증만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진료하며, 풍부한 임상경험을 가진 전문의들이 핀이비인후과만의 특별함으로 환자맞춤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약물치료 및 주사치료, 보톡스주사치료, 고압산소치료, 경두개자기자극치료 등을 시행하고 있으며 특히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어지럼증과 두통만을 다루는 전문물리치료사가 있어 전문의 처방에 따라 개인의 증상에 맞는 체계적인 재활치료를 하여 많은 만성 어지럼증 치료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1. 약물치료 및 주사치료 2. 보톡스 주사치료 3. 고압산소치료 4. 경두개 자기자극치료 5. 어지럼증 재활치료 어지럼증치료!
아직 포기하지 마십시오. 부산이비인후과 인핀이비인후과 만나기 전까지는 포기하는게 빨라요!
안녕하세요. 현기증과 두통에 시달리는 환자의 안식처 핀 이비인후과입니다.
현대인의 고질병이라 불리는 어지럼!
누구나 한번 이상 경험한 적이 있는 흔한 증상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잘 경험하는 증상이라고 해서 방치하면 반복되는 증상을 놓고 일상 생활이 흔들리는 것은 물론 만성 질환에 진행되고 여러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부산 이비인후과인 핀 이비인후과에서 현기증에 대해서 알아보고 그에 따른 핀 뿐 치료에 대해서 전합니다.
현기증, 이것도 치료가 필요한 질환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