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이라식 후 주의사항 대구난꽃피는 안과 함께 알아보세요!

스마이라식 후 주의사항 대구난꽃피는 안과 함께 알아보세요!

스마이라식 후 주의사항 대구난꽃피는 안과 함께 알아보세요!

안정 기간 유지

우선 수술을 했다면 안정기간을 유지해야 합니다.
스마이라식 후 일반적으로 1~2일 정도 안구 통증이나 건조감, 감도 변화 등의 불쾌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수술 후 안약 복용이나 적절한 안구 보호대 착용 등을 통해 완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 후 최소 1주일 정도는 안구 마사지, 무거운 운동을 자제하고 자주 눈을 깜박이며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안구 위생

두 번째 주의하세요.안구 위생에 대해서입니다.
수술을 했다면 눈을 깨끗하게 유지하세요.따라서 눈을 비비는 행동은 피하고 손을 깨끗이 씻어 주시고 당일 바로 세수를 하거나 샤워를 하는 등의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피부 메이크업도 수술 당일에는 가급적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활동 제한

마지막으로 주의해야 할 것이 있다면 몇 주 동안은 음주나 흡연을 피하십시오.동시에 격렬한 운동을 하거나 파마 헤어 컬러 등도 할 수 없어도 약 1개월이 지날 때까지는 하지 않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오늘은 난초꽃 피는 안과와 함께 스마일라식 후 주의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봤습니다.
스마이라식은 수술 후뿐만 아니라 수술 후에도 매우 철저하게 관리를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위에서도 말했듯이 어느 병원에 갔다고 무조건 진행되는 수술은 아니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수술이 아닐 수 있으므로 먼저 안과에 내원하여 충분한 상담 및 검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난꽃피는 안과는 전국에서 네 번째로 스마이라식 인증을 받은 안과이며 독일 칼자이스 인증을 받은 기기도 보유하고 있어 스마이라식을 지원할 수 있는 안과입니다.
눈이라는 섬세한 부분을 교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친절하고 세심한 상담부터 관리까지 해주는 안과를 찾아주시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음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난꽃피는안과의원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 벌대로 2127 S타워 7층난꽃피는안과의원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 벌대로 2127 S타워 7층난꽃피는안과의원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 벌대로 2127 S타워 7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