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버 온열안대 : 숙면아이템추천 / 수면안대 / 눈찜질팩

아이러버 온열안대 : 숙면아이템추천 / 수면안대 / 눈찜질팩

아이러버 온열안대 : 숙면아이템추천 / 수면안대 / 눈찜질팩

저는 평균 수면시간이 적고 매우 불규칙한 편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2~3시간만 자고 활동하다가 다음날 한꺼번에 잠들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수면 패턴이 엉망이거나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했거든요. 지금까지는 니트였기 때문에 생활에 큰 지장은 없었습니다만, 아침 일찍 일정이 있는 날은 일찍 자려고 해도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일찍 자려고 유튜브에서 수면유도 ASMR도 들어보고 몽면직방이라는 요가 영상도 따라해봤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아보면서 온열 안대가 숙면 아이템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온열안대도 여러 제품이 있거든요. 어떤 제품이 더 좋을지 몰라서 다양한 제품을 써봤어요. 그래서 요즘 사용해보고 만족하는 제품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내가 사용해보고 만족하는 제품은 아이러버 온열 안대입니다.

아이로비 온열 안대는 샌달우드, 라벤더, 무향 3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향에 민감한 편인데 잘 때는 민감한 편이라 무향이 제일 마음에 들어요. 물론 다른 향들도 잠자기에 방해가 될 정도는 아닌 은은한 향이었어요. 원래 인공적인 향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꿀잼 아이템으로 딱 맞았구요,

아이러버 온열안대는 개봉 즉시 따뜻해지므로 개봉 후 바로 사용하십시오. 또 온열이 60도 이하로 너무 뜨겁지 않고 화상 걱정 없이 40분 이상 지속되기 때문에 잠들 때까지 충분한 시간이 유지되기 때문에 잘 것 같으면 식을 수가 없어서 마음에 들었거든요.

또한 이어밴드의 신축성이 좋아 얼굴 크기에 관계없이 착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러버 온열 안대는 국내 최초 블랙 패턴 도입으로 빛 99% 차단해 주어 낮에도 빛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멀미가 정말 심한 편이라 장거리 이동을 위해서 버스, 기차, 비행기를 이용할 때는 꼭 자야 하거든요. 그런데 조명이나 날이 밝으면 잠을 잘 못 자고 멀미만 심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 사용하면 딱이거든요. 특히 아이러버 온열안대는 1장씩 포장되어 있어 외출시나 여행 시 가져가기 좋아 장거리 이동 시 가져가야 하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특히 제가 마음에 들었던 점은 스팀 기능이었어요. 저는 안구건조증이 심해서 다음날 일어나면 건조해지고 안구에 상처가 나서 안구가 아픈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데 아이리버 온열 안대는 촉촉하게 스팀 찜질 효과를 줘서 사용한 다음날 아침에는 건조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일찍 자기 위해 사용했지만 나중에는 안구건조증 때문에 계속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평소에 일반 수면 안대는 전혀 도움이 안 되더라고요. 그런데 스팀 효과가 있는 온열 안대는 눈이 따뜻해지고 찜질 효과까지 있어서 잠도 잘 자고 다음날 안구건조증도 완화돼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잠을 잘 수 없다고 한다면 아이러버 온열 안대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는 얼마 전부터 출근을 시작하면서 집에만 있을 때처럼 늦게 잘 수가 없어서 요즘은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숙면, 안구건조증에 도움이 되는 숙면 아이템을 찾으신다면 아이로반 온열안대를 추천드립니다

아이러버 온열안대 / 피로, 불면증 해소 : 아이러버온열안대, 수면안대, 안대추천, 안대, 아이패치, 온열안대, 눈온열안대, 눈마사지기, 눈건강, 눈피로, 눈온찜질기, 메그리즘 , 온열수면안대 , 수면안대추천, 암막안경 , 아이마스크 , 숙면아이래쉬아워용아이마스크 , 일회용아이러버

아이러버 온열안대 / 피로, 불면증 해소 : 아이러버온열안대, 수면안대, 안대추천, 안대, 아이패치, 온열안대, 눈온열안대, 눈마사지기, 눈건강, 눈피로, 눈온찜질기, 메그리즘 , 온열수면안대 , 수면안대추천, 암막안경 , 아이마스크 , 숙면아이래쉬아워용아이마스크 , 일회용아이러버아이러버 온열안대 / 피로, 불면증 해소 : 아이러버온열안대, 수면안대, 안대추천, 안대, 아이패치, 온열안대, 눈온열안대, 눈마사지기, 눈건강, 눈피로, 눈온찜질기, 메그리즘 , 온열수면안대 , 수면안대추천, 암막안경 , 아이마스크 , 숙면아이래쉬아워용아이마스크 , 일회용아이러버#아이러버온열안대 #온열안대 #아이러버 #수면안대 #아이마스크 #눈만사지키 #아이패치 #온열안마사지기 #눈온열안대 #숙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