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비대칭교정한의원 콤플렉스 극복한 후기

사실 처음에는 한의원에 내원할 생각은 없었고 병원에 가볼 생각이었는데요. 안면 비대칭에 대한 정보를 이것저것 찾아보고 한의원에서 케어를 받으면 안면 비대칭 교정은 물론 평소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뒤틀린 골격이나 근육, 인대 등을 케어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가 워낙 구부정한 자세로 오래 있거나 사무직에 오래 종사하다 보니까 거북목도 좀 있거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한번에 케어를 받아보자는 마음으로 한의원을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의 원인을 알아봤는데 이게 안면 비대칭의 초기 증상이래요. 그리고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 많이 쓰잖아요? 이런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할수록 안면 비대칭이 더 심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장시간 근무시간에 정말 밥 먹을 때 빼고는 거의 마스크를 벗은 적이 없는데 이것도 지금 안면 비대칭을 유발한 원인 중 하나가 아닌가 싶거든요. 그래서 더 이상 방치하지 말고 케어를 받아보자는 마음으로 안면 비대칭 교정 한의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기분 탓인 줄 알았는데 셀카를 통해 제 얼굴을 찍어보니 이게 기분 탓만은 아니더라고요. 그래도 사는데는 지장이 없어서 그런가 했는데. 어느 날부터 턱에서 소리가 나기 시작했어요. 입을 여는 행동을 할 때마다요. 예를 들면 밥을 먹거나 하품을 하거나 대화를 하다 보면 계속 턱에서 신경 쓰일 정도로 소리가 나요. 그래서 처음에는 그냥 피곤하거나 잘못 잤을 정도로 가볍게 생각했는데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소리뿐만 아니라 통증도 따릅니다.

아, 이게 기분 탓이 아니라 진짜 무슨 문제가 있는 것 같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안면 비대칭 교정 한의원에서 관리받은 리뷰에 대해서 작성해서 저처럼 안면 비대칭이나 턱관절, 근골격계 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만약 비슷한 증상을 겪고 있다면 꼭 제 포스팅에 집중해서 읽어주세요!
제가 어렸을 때부터 통통한 볼살과 얼굴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요. 그런데 나이가 들면서 볼살과 얼굴살이 떨어지고 얼굴이 각이 지고 그때부터 점점 얼굴 윤곽이 선명해지고 얼굴에 비대칭이 보이기 시작하거든요.

먼저 이미 왼쪽 턱이 휘어져 부은 상태를 알 수 있었고, 입을 벌리고 다물 때마다 맞물리면서 소리가 났고, 이것이 장기화되자 통증을 유발하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평소 구부정한 자세로 어깨 높낮이가 달라서 하아… 정말 총체적 난국이었어요. 그런데 이게 저뿐만 아니라 내원하시는 많은 분들도 왜곡된 골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안면 비대칭 교정 한의원에 꾸준히 내원하면서 관리를 받고 있고 지금도 진행 중이지만 갈 때마다 좋아지는 것이 느껴지고 몸도 건강해지는 것 같아서 저처럼 안면 비대칭이나 근골격계 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안면 비대칭 교정 한의원

그래서 제가 선택한 안면 비대칭 교정 한의원은 집에서 가깝고 긍정적인 리뷰가 많은 곳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내원한 한의원은 전국적으로 25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거든요. 그래서 내원하게 되었습니다.

내원하자마자 다양한 검사를 받았습니다.

사진촬영, 3d 사진촬영, 전신사진촬영, 문진표 작성 등을 하였으며, 이러한 검사를 받은 것을 바탕으로 원장님과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처음 내원하자마자 케어를 받고 다음 번에는 무너진 근막교정을 위해 근막교정기 그라스톤이라는 기구를 통해 케어를 받기로 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근막이 무너져 버리면 처짐이 발생하여 비대칭이 더 심해 보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평소 피부 처짐으로 고민하던 순간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런 근골격계 질환은 꾸준히 자주 관리를 받는 것이 핵심인데 아무래도 1~2차를 받고 내원을 멈추면 재발하고 또 일상생활에 큰 불편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저는 꾸준히 관리를 받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혹시 수술을 해야 하나 싶어서요. 그런데 다행히 꾸준히 내원해서 관리를 받으면 비수술적인 케어로도 호전을 기대할 수 있다고 해서 정말 열심히 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그래서 우선 내원하자마자 첫날 통증을 억제하기 위해 침 케어를 받았습니다.

경직된 근육이 뭉쳐서 통증이 나타나기 때문에 경직된 근육을 완화하기 위해서 침 관리를 받고 그리고 혈액 순환도 중요하다고 합니다.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통증이나 염증이 생길 수 있다고 해서 혈액순환에 좋다는 온열찜질 관리도 받았습니다.

그다음 순서에는 대망의 추나요법을 받았는데 제가 과거에 추나요법에 대한 동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 한의사가 직접 손으로 교정을 해주셨는데 조금 소리가 나고 아파보였는데 추나요법을 받은 환자가 너무 시원한 표정을 짓고 있어서 저도 저렇게 시원한 느낌을 느낄 수 있을까 해서 기대를 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처음에는 긴장했는데 받고 나서 너무 기분이 좋았죠? 몸이 혈액순환도 잘 안 되고 뒤틀려 있으면 뭔가 제대로 합쳐진 기분이어서 너무 시원하더라고요.안녕하세요 이웃분들 이제 올해도 안남았어요.나이가 들면서 시간도 정말 빨리 가는 것 같고 그리고 점점 아픈 곳도 늘어나는 것 같아요. 아마 청춘 때 방치했던 건강이 이제 와서 빨간불이 오는 것 같기도 하고.제가 왜 이런 말씀을 드리냐면 얼마 전에 안면 비대칭이 심해졌기 때문에 이를 교정하기 위해서 안면 비대칭 교정 한의원에 내원해서 관리를 받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