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홍삼젤리 핑크퐁 아기상어 아이가 찾는 키즈홍삼젤리

매일 1일 1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딸기맛이라 부담없이 제가 먹고 있어요. 아이들이 먼저 찾는 어린이 홍삼 젤리네요~

아기상어키즈(Kids) 홍삼스틱젤리 30포: 한독몰키즈홍삼추천 홍삼스틱30포 어린이홍삼스틱 어린이홍삼추천 6년근홍삼선물 홍삼선물세트 홍삼추천 3세어린이홍삼4세어린이홍삼 smartstore.naver.com

집과 어린이집에서 열심히 노는 샴에 체력도 챙기기 위해 홍삼제품을 준비해봤습니다.

어린이 홍삼젤리 제품이 인기가 많다고 해서 먹기 좋을 것 같아서 골라봤는데요. 역시 아기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젤리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눈길을 끌기에는 이만한 게 없어요. 일단 저희 샵도 재미있게 먼저 제품을 접하거든요.집단생활을 시작한 샴에게 엄마 선물!
맛있게 먹는 어린이 홍삼 후기 좀 올려볼게요~

어린이홍삼젤리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가찾는 키즈홍삼젤리

그리고 더 인기있는 이유는 스티커 부착입니다.

하루에 1포했다면 이렇게 들어있던 핑크퐁 아기상어 스티커를 붙여 바다를 만들어보세요~

네이처세트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홍삼스틱젤리 20g X 30포 건강기능식품 환절기 아이들 건강을 위한 키즈홍삼 제품을 골랐는데 아시다시피 쓴맛은 정말 잘 찾아서 먹기 힘들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은 젤리 상태라 쓴맛이 전혀 나지 않아서 맛도 좋더라구요. 저도 맛봤어요. 직접 먹어보니 쫀득쫀득하면서도 쓴맛 없이 딸기맛이 느껴지는 젤리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아이들이 먼저 찾는 어린이 홍삼 젤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샴도 잠시 놀고 있었어요.

쓴맛을 특히 싫어하는 어린이에게도 딱~ 딸기맛으로 거부감없이 찾는 어린이 홍삼제품인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제품 설명은 아래에 들어가서 확인해주세요!

아주 진지한 표정으로 스티커를 붙이느라 바빠요. 쇼미만의 ‘쇼미의 바다’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매일 열심히 먹고 아기상어 스티커 붙이는 재미도 만끽하고 있어~

어느새 이만큼 자란 세 번째 샴. 많은 분들이 언제 이렇게 자랐냐고 놀라시더라고요. 다행히 키가 상위 1%에 정말 튼튼하고 사랑스럽게 자라고 있는 셋째 아들입니다.

그런 모습에 매일 행복한 츄입니다.

환절기라 면역력을 키울 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어른들도 그렇지만 또 아이들 역시 조심해야 할 계절입니다.

국내산 6년근 홍삼 진세노사이드 5mg, 나이아신과 아연까지 함유되어 있어 1포로 영양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샴도 제품을 보자마자 핑크퐁 아기상어에 관심을 갖기 시작해요. 하~ 성장기 영원설계를 한 키즈 홍삼 젤리 제품이라 어린이집 갈 때도 가방에 넣어주곤 합니다.

뿐만 아니라 네이처세트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홍삼스틱 젤리는 일반식품이 아닌 진세노아시드, 아연나이아신이 함유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인 것도 체크하세요!
귀엽게 여기저기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서 아기가 좋아하네요!
환절기에 꼭 신경써야 할 면역력 관리는 키즈 홍삼 젤리 제품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꾸준히 영양을 챙겨주면 도움이 되겠죠? 단체생활을 시작한지 한달이 넘었습니다.

정말 잘 적응하고 있는 샴에게 응원 선물로 드리는 게 좋았어요.이렇게 박스에 넣었다 뺐다를 반복하는 샴입니다.

역시 아기들은 모든 것을 장난감화 시켜주네요. 하 귀여워 :)이렇게 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간식이거든요. 흡수가 빠른 글루콘산 아연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데요. 12개월부터 모든 연령대가 섭취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샴은 35개월이라 딱 맞아요!
30일치가 들어가있어서 한달 영양 확보하기 딱 좋아요~오픈해보니 탱글탱글 젤리 모양이에요. 손으로 조금씩 밀어 올리면서 먹으면 돼요. 아이들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딸기맛으로 홍삼제품인지 잘 모를 정도로 홍삼맛이 안 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