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붓기 마사지 라피안타 리프팅 세럼 사용법, 효과

탄력있고 길쭉한 V라인은 모든 여성의 로망입니다!
윤스픽도 둥근 얼굴형이라 카사나 뷰티 디바이스 등 많은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사용하면서 이런 제품의 효과를 더 극대화시켜주는 화장품은 없을까~ 바르고 가벼운 손마사지로 붓기를 완화할 수 있는 제품은 없을까~ 생각만 했을 뿐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이 화장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정말 오랜만에 친정을 다녀왔는데 부모님이 얼굴 살이 빠진 것 같다고 하셔서~ 피부가 왜 이렇게 좋아졌냐고 하셨어요.꺄아아~~~ 요즘 바꿔서 열심히 쓰는 화장품이 뭔지 생각해보니 이것밖에 없더라구요.라피안타 유스 엔한스 코어리프팅 세럼 50ml /52000원제가 좋아하는 라피안타에서 나온 이 세럼은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어 주고 무너진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해주는 리프팅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리프팅을 해주는 세럼이라고?화장품으로 리프팅되는게 실화야?저도 궁금해서 성분을 찾아봤는데요.~~라피안타 리프팅 세럼은 피부 주요 구성물질 펩타이드 14종을 엄선하여 피부 탄력성을 한껏 높여준다고 합니다.

뱀독과 비슷한 구조를 가진 펩타이드의 일종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은 근육 이완 작용으로 주름 개선과 탄력성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또 여기 아세틸헥사펩타이드라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신경세포의 신호전달 과정을 조절해서 굴곡진 피부를 탄력적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쉽게 탄력감 업!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준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선 유리병 자체가 정말 고급스럽고, 반짝반짝 빛나서 계속 사용하고 싶어지는 매력이 있습니다.

양 조절이 쉬운 입구!
쉽고 꾹꾹 눌러 사용하세요.라피안탈 리프팅 세럼 텍스처 한번 보시겠어요?저도 처음 사용할 때는 낯선 텍스처에 조금 놀랐어요.실처럼 늘어나면서 쫀쫀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쫀쫀한 텍스처 특성상 무겁고 답답하다면 NO!
라피안타가 화장품을 정말 잘 만들거든요~ 세럼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에 딱 밀착됩니다.

아니, 어떻게 이렇게 쫀쫀한 텍스처의 마무리가 나오는지… 라피안타 기술력 정말 칭찬해요!
!
그럼 얼굴에 쓰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리프팅과 붓기 완화를 위해 3분만 투자하면 오늘 하루 더 예뻐졌다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얼굴부터 발림성이 어떨까요?라피안탈 리프팅 세럼을 얼굴에 바를 때 특유의 쫀득쫀득한 느낌이 빛납니다.

텍스처 자체가 아주 부드럽고 미끄러지듯 매끄럽게 발라줍니다.

얼굴 마사지 라피안타 리프팅 세럼 사용법쉽고 간단하게 리프팅 세럼을 이용하여 얼굴의 붓기를 빼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리프팅 세럼을 얼굴, 목에 충분히 바른 후~괄호가 있으면 괄호가 아니면 손을 이용해서(손으로 하면 깨끗이 닦고 손에 열감이 없는 상태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대뼈, 턱밑에서 위로 부드럽게 마사지 해줍니다.

마지막 남은 에센스 부드럽게 흡수시키면 끝!
얼굴 붓기 마사지는 생각보다 되게 쉽죠?간단하죠? 라피안탈 리프팅 세럼을 사용하면 피부가 쫀득쫀득하고 밀도감 있는 탄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괄호 효과를 더 올릴 수 있거든요~라피안탈 리프팅 세럼 효과!
일주일 동안 정말 열심히 써봤는데~ 윤스픽 얼굴 V라인이 살아난 것 같지 않아요? 한번만 사용해도 부종이 개선된 모습 보이시죠~ 최근 찍은 사진에서는 피부가 더 쫀득쫀득하게 올라간 느낌이 들었어요. 30대가 되면서 조금씩 늘어나는 잔주름과 깊어지는 팔자주름으로 고민하던 윤수픽에게 단비같은 제품입니다.

라피안탈 리프팅 세럼의 또 다른 장점!
촉촉한 수분감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건조한 피부에 탄력성을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 제품은 탄탄한 수분감과 영양성분은 기본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특허받은 쿨링 효과로 피부 열감을 낮추고 진정 효과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짱짱~ 쫄깃쫄깃~ 건강한 윤스픽 피부 보여요? 알로에, 다시마, 참마, 두릅나무, 제비꽃 같은 쿨링을 주는 수딩 성분 5가지가 들어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천연 성분이 피부 온도로 인한 열노화를 막아주고 수분이 풍부하고 탄탄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제품 말고도 라피안타 화장품을 많이 사용해봤는데 어느 것도 트러블 없이 순하게 사용했어요.물론 개인마다 조금 다른 부분이 있겠지만 여행을 가면 항상 피부가 뒤집히고 초민감한 윤스픽이라는 것을 참고하세요^^ 탄력있고 탄탄한 피부는 케어부터 시작된다는 것!
서투르더라도 쉽게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며~~주름에 좋은 아데노신, 미백에 좋은 나이아신아마이드까지 들어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을 바를 필요가 없어요!
나날이 늘어가는 주름… 푸석푸석하고 탄력성 떨어진 피부 때문에 고민하고 있습니까? 늘어져 있는 턱 때문에 거울 보기가 싫어집니다? 피부에 탄력있는 리프팅 세럼 라피안타 유스 엔한스 코어 리프팅 세럼 PICK!
라피안타 고기능 자연주의 브랜드 라피안타 lapiantakorea.com라피안타의 다른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 리뷰를 참고해주세요^^라피안타 앰플 하이드로 코미디 프로젝트 부스트 스킨케어 흡수율 높인다!
안녕하세요 뷰티블로거 윤스픽입니다.

기초제품 잘 바르고 계시죠? 오늘은 기초제품을 더 잘… blog.naver.com라피안타 앰플 하이드로 코미디 프로젝트 부스트 스킨케어 흡수율 높인다!
안녕하세요 뷰티블로거 윤스픽입니다.

기초제품 잘 바르고 계시죠? 오늘은 기초제품을 더 잘… blog.naver.com라피안타 앰플 선쿠션 글로핏 UV Protect – 피부 윤기를 살리는 라피안타 앰플 선쿠션을 선택한 이유는? 평소 자외선 차단제만 바르고 화장을 안하는 1인용 쿠션제품을 바르면… blog.naver.com라피안타 앰플 선쿠션 글로핏 UV Protect – 피부 윤기를 살리는 라피안타 앰플 선쿠션을 선택한 이유는? 평소 자외선 차단제만 바르고 화장을 안하는 1인용 쿠션제품을 바르면… blog.naver.com라피안타 앰플 선쿠션 글로핏 UV Protect – 피부 윤기를 살리는 라피안타 앰플 선쿠션을 선택한 이유는? 평소 자외선 차단제만 바르고 화장을 안하는 1인용 쿠션제품을 바르면…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