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팔자주름, 필러 시술 알아보시는 분들께

안녕하세요 프라이빗 안티에이징 클리닉 뮬피부과 대표원장 최윤덕입니다.
저희 뮤르피부과 시그니처 시술 중 하나인 윤곽볼륨 필러 시술을 받은 사례를 보고 내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까운 지인에게 주름과 사라진 부위가 고민이라고 했더니 윤곽 볼륨 필러를 적극 추천해줬다”, “시술 받은 지인 얼굴을 보니 너무 자연스러웠다”고 말하면서 필러 시술을 요청합니다.
저희를 믿고 소개해드리고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지만 모든 분들께 윤곽볼륨 필러 시술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19년차 피부과 전문의로서 윤곽볼륨 필러 시술이 꼭 필요한 케이스라고 판단될 때 최소량으로 디테일하게 시술합니다.

엘러간사의 쥬비담 필러만을 사용합니다.

다른 병원에서 오랫동안 충전 시술을 받은 분들이 당원에 오면”보통은 한 부위만 틈새를 받고 싶어서 가서 다른 부위까지 충전 시술을 권하고 생각보다 많은 틈새를 주입하게 됩니다만, 뮬 원장은 못하게 하거나 정말 주의 깊게 조금만 넣는다”이라며”정말 다른 “과 잘 합니다.
주입하는 충전기의 양이 늘어나면 그만큼 시술 비용이 높아지므로 병원에서는 얻을 것입니다.
그러나 검증된 충전 제품도 우리의 몸은 이물질로 인식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경우에는 신중하게 최고 소량만 주입해야 합니다.
한 환자 같은 증상을 놓고도 의사의 진료 철학과 관점에 따라서도 솔루션이 바뀌기도 합니다.
나는 오랫동안 노화에 대해서 깊이 연구하고 왔습니다.
피부 고민을 간단한 시술만 일시적으로 개선할 5년 10년 20년 후에 시술을 하지 않은 것보다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으므로 이런 부정적 요인은 최대한 배제하려고 합니다.
창원 호우레이선이 고민이라 필러 시술에서 다양한 방법을 찾기입니다.
다양한 방법 중에서 저에 적합한 방법을 찾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을 이야기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꼭 필요한 경우에만 필러 시술을 진행합니다.

창원 팔자주름 필러 고민하시는 분들은 주름이 생기고 움푹 들어간 부분에 필러로 살짝 채워주시면 좋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필러 시술을 해주는 병원에서도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시술 후 멍이나 붓기가 1~2주 정도 있을 수 있다고만 안내해줍니다.
실제로 팔자주름 필러나 스카르트라 시술을 받은 후 둥근 멍이 들기도 합니다.
피부가 얇으신 분들은 시술 부위가 더 딱딱해지기 쉽습니다.
때로는 주입한 필러가 다른 부위도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필러가 옆으로 흘러와서 심술궂게 보일 수 있어요.

최소량으로 얼굴 구조에 맞게 디테일에 집중하여 시술합니다.

창원 팔자주름에 적합한 시술

필러 시술을 원하는 고객에 필러 시술이 맞지 않는 이유를 설명하면 대부분의 고객이 “원장은 어떤 시술로 창원 호우레이 선을 관리하는가”라고 물어봅니다.
나는 사ー마, 시술을 받으며 관리하고 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 하면 여러가지 시술을 쉽게 받고 매일 관리할 것이라 생각하지만. 고객보다 많은 시술을 받는 의료진도 있지만 나는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 범위에서 진료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고 여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선택과 집중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의 선택은 사ー마, 시술입니다.
서머 지는 고주파 에너지를 사용하여 피부 안에 열 에너지를 발생시키고 콜라겐을 생성합니다.
콜라겐이 오르고 자연스럽게 피부의 탄력이 좋아지고 주름이 개선되기 때문에 인위적이지 않아요. 또 수술을 받고 장시간 추가적인 관리가 안 되자 다시 콜라겐이 감소하고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그 외에 문제는 없습니다.
충진재, 실리프팅처럼 노화 과정에서 시술 부위와 주변 부위가 부자연스럽게 되거나 다른 콤플렉스에 발전하지 않기 때문에 선호하는 시술입니다.
궁극의 자연스러움을 추구합니다.
서머지 시술은 피부과에서 진행하는 여러 시술 중 고가의 시술입니다.
그래서 서머지 시술 가격이 저렴한 곳을 찾아가기도 합니다.
가격이 다른 병원에 비해 저렴하다면 순정칩 사용 여부를 꼭 확인해 보세요. 썸머지 정품칩은 정해진 갯수로 시술 후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용한 칩은 서머지 장비에서 인식되지 않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지만 불법 개조하여 재사용하는 칩이 있다고 하니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시술과정도 꼼꼼히 살펴본 후 시술받으세요. 같은 서머지 장비로 시술하더라도 시술하는 의사의 시술 경험, 테크닉과 시술 과정에 따라 시술 결과의 차이는 매우 커집니다.
차별화된 스킨케어부터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서머지라는 시술 자체가 아무리 좋아도 내 피부 상태가 만약 에너지를 전달하더라도 그 자극으로 선순환을 만들 수 있는 컨디션이 아니라면 소용없습니다.
써마지라는 고가의 시술을 받아 완전히 그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 밑바탕까지 정확하게 진단하여 피부 바탕 환경을 건강하게 만들고 써마지 시술을 정성스럽게 해주는 곳에서 받아야 합니다.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 적절한 방법으로 키우면서 중년의 자존감을 지키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올바른 솔루션으로 자존감을 높였으면 좋겠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름다움을 원하시는 분들께 -해운대 스킨 부스터 쏙 사라진 팔자주름에도 효과적일까요?안녕하세요? 프라이빗 안티에이징 클리닉 뮬피부과 대표원장 최윤덕입니다.
저희 뮤르피부과는 오랫동안… blog.naver.com<프라이빗뮬피부과 상담게시판>뮤르피부과 1:1 시술상담, 15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센텀시티뮬피부과 최윤덕 대표원장입니다.
상기 이력 이외에도 안티에이징 센터…blog.naver.com뮤르피부과 1:1 시술상담, 15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센텀시티뮬피부과 최윤덕 대표원장입니다.
상기 이력 이외에도 안티에이징 센터…blog.naver.com부산프라이빗뮬피부과 | 최윤덕 대표원장 [프라이버시 보장, 개인별 증상에 따른 맞춤 시술제도] 대표번호 : 051-907-2233 카카오톡 문의(클릭)부산프라이빗뮬피부과 | 최윤덕 대표원장 [프라이버시 보장, 개인별 증상에 따른 맞춤 시술제도] 대표번호 : 051-907-2233 카카오톡 문의(클릭)- 뮤르피부과 접속 -뮤르피부과의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동로 26 포레나센텀시티(구 한화꿈에그린센텀) 2층 B-201호본 포스팅은 의료정보제공 및 병원광고를 목적으로(의료법 제56조 1항)를 준수하여 뮬피부과의원에서 직접 작성한 글입니다.
모든 피부과 시술은 개인의 피부 특성에 따라 크고 작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경험이 풍부한 의료인과 이를 충분히 상의하신 후 시술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