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회복 영양제 덕분에 찾아온 활기찬 삶

매일 반복되는 일로 인해 피로가 쌓이는 하루하루를 보내면서 저의 원동력이 뭐냐고 묻는다면 하루의 활기를 되찾는 데 도움이 된 피로회복 영양제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먹기 전과 먹은 후에 직접 느끼는 차이가 꽤 있었거든요. 그래서 오랫동안 꾸준히 먹으면서 하루하루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예전부터 허약한 체질이기 때문에 흔한 말로 메아리가 없다는 말을 많이 듣고 살았지만 그렇다고 제 업무가 줄어드는 것도 아니고 매일 쌓이는 피로도 줄지도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주말에 하루 종일 누워서 쉰다고 일주일의 피로가 다 풀리는 것은 아니고 전혀 풀리지 않는 피로가 매주 쌓이면서 서서히 몸에 쌓이는 것처럼 느껴지거든요.

그런 생활을 계속하시다가 제 모습을 보고 안쓰러워하신 부장님께서 간이 건강하지 못해서 그런 것 아니냐고 밀크시슬을 드셔보시는 게 어떠냐고 저에게 추천을 해주셨어요.술을 많이 드시는 분들이 간 건강 관리를 위해서 드시는 걸 본 적이 있는데 저는 딱히 술을 마시는 편이 아니라서 제가 먹을 일은 없을 거라고 생각했거든요?그런데 간이 제 기능을 못하면 피로도 안 풀린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부장님께서 적극 추천해 주시고 저도 혹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간 기능 회복에 도움이 되는 피로회복 영양제를 매일 먹기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특별한 느낌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꾸준히 먹다 보니까 점점 생활이 달라졌어요.사실 한 달 넘게 먹는 동안에도 별다른 변화를 느끼지 못하고 지내다가 두 달, 세 달이 지나고 문득 어느 순간부터 아침에 눈을 뜨는 순간이 달라졌다고 느꼈습니다.

단순히 체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피로도 쌓이기 쉬운 줄 알았는데 정말 피로회복이 잘 안 될 정도로 간 기능이 약해졌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처음에 저에게 추천해주신 부장님도 제가 안색부터 변했다며 알려주셔서 다행이라고 좋아하셨어요.저도 정말 감사하다고 했어요.

부장님이 저한테 알려주신 건 닥터 아돌인데 합성 성분을 사용하는 게 아니라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원료만 사용해서 간에 부담을 주지 않고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본인도 항상 드신다고 합니다.

처음 먹을 때 여러 가지 알아보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걸 찾아보시고 저한테도 적극 추천해주셨대요.

밀크시슬이 간에 좋다는 건 요즘 다들 아시겠지만 정확히는 간세포 재생에 도움이 되고 보통 알코올에 의한 간 손상이 잦아지기 때문에 전문가들도 추천을 해서 유명해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간은 알코올 이외에도 피로에 의해서 쌓인 독성 물질의 분해도 되기 때문에 피로 회복 영양제로도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간 기능이 저하된 사람에게 8주 동안 꾸준히 섭취하게 하면서 인체 시험을 진행해 봤더니 어느 정도 유효한 변화가 나타나면서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엉겅퀴에서 추출하는 성분으로 마치 우유와 같은 하얀 수액이기 때문에 밀크시슬이라는 이름이 붙었는데 처음 이름을 들었을 때는 낯설지만 엉겅퀴라는 이름을 들으면 친숙함을 느꼈습니다.

이 안에 실리마린이라는 성분이 간세포막의 변화를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간세포를 보호하고 세포벽을 보강해서 손상을 빨리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 항산화 효과도 뛰어나기 때문에 활성산소로 인한 간 손상을 예방해 줍니다.

이런 효과 때문에 힘든 일이나 회식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영양제인데 그 중에서도 이 제품을 추천해주신 이유는 아무래도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서 안전하게 마실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것 같아요.독일 NIC사에서 전문적인 기술을 통해 가장 품질이 좋은 밀크시슬 추출물을 사용하고 여기에 더해 피로를 극복할 수 있도록 체내에서 에너지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B와 활성산소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과 같은 미네랄 성분도 함께 함유되어 있거든요.피로를 푸는 것만큼이나 이를 이겨낼 수 있는 활동 에너지를 충분히 만들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가 음식을 먹고 얻은 영양소에서 에너지를 얻기 위해서 몸에서 일어나는 물질 대사와 에너지 대사가 이루어지기 위해서 다양한 비타민 B가 필요합니다.

주요 대사에 사용되는 4가지 B가 포함되어 원활한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피로회복 영양제 덕분에 활기찬 하루를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게다가 면역 기능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서 필수라는 아연도 들어 있어서 요즘 중요성이 부각되는 면역 관리도 할 수 있지만 사실 피로와 면역을 뗄 수 없는 관계거든요.몸에 피로가 쌓일수록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그동안 많이 낮아졌던 면역력을 회복하는 데도 많은 도움이 됐을 것 같습니다.

아연은 세포가 정상적으로 분열될 때도 필요하기 때문에 간세포가 회복되는 과정에서도 충분한 양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미강추출 분말이나 호피 열매, 표고버섯 균사체나 영지버섯 같은 여러 가지 부원료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영양적으로도 도움이 되고 체력적인 부분에서도 도움이 되는 피로회복 영양제인데 특히 15가지 과일과 채소의 혼합분이 함께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평소 부족했던 식물성 영양도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것들이 들어 있는데 성분표를 보니까 화학적으로 만들어진 첨가물은 하나도 사용이 안 된 게 신기하더라고요.몸에서 사용하지 않는 불필요한 첨가물은 우리 몸에서 바로 배출되면 좋겠지만 만약에 우리 몸에 잔류하게 되면 노폐물을 처리하는 대사 과정이 일어나더라도 또 다른 부담을 줄 수도 있습니다.

현재 저도 어느새 한 5개월 정도 하루도 거르지 않고 먹고 있는데 만약에 이런 첨가물을 계속 먹었다면 또 다른 부담을 줬을 수도 있으니까요.이렇게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이 다양하게 들어 있는 반면에 어쩌면 부담을 줄 수 있는 첨가물은 하나도 사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제가 장기간 먹으면서 아무 문제 없이 간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루에 한 번만 먹으면 될 정도로 안전하고 쉽게 취할 수 있는 피로회복 영양제를 꾸준히 먹게 되어 지속적인 관리로 피로에서 벗어나게 되었지만 항상 사무실 책상에 둔 후 점심식사를 마치고 부장님과 함께 먹고 있습니다.

이렇게 함께 서로를 챙기다 보니 지금까지 하루도 놓치지 않고 꾸준히 먹고 빨리 피로에서 벗어나 건강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해당 제품을 먹은 후 브랜드 측에서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피로회복영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