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담】고분자 히알루론산, 브로콜리 추출물, EFG 화장품 내돈내산 (+수제 후기·효능)

안녕하세요~ 요즘 홈케어에 빠져있는 진사마입니다.

너무 깊이 빠지다보니 지금은 제가 직접 화장품을 제조하는 중입니다.

그래서 화장품에 좋은 “성분”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맑은 담

마루울담에서는 다양한 화장품 원료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 탄력영양주름/수분보습/미백/피부진정/헤어케어에 좋은 성분을 안내하는 책자를 보내주셨습니다.

어떤 레시피로 믹스하면 되는지도 안내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히알루론산 고분자 100ml : 5,800원 / 브로콜리 추출물 100ml : 5,900원 / EGF10ml : 6,400원

제가 구매한 제품이예요^^ 각각 효능을 알려드리면 <히알루론산 효과> 피부 속에서 습기를 유지하고 탄력을 유지해 줍니다.

상처 치료를 돕겠습니다.

관절에서의 윤활 작용을 돕습니다.

눈 속에서 습기를 유지하고 눈의 건조를 방지합니다.

충전제로 작용합니다.

<브로콜리 추출물의 효과> – 브로콜리의 전초에서 추출하여 얻는 성분입니다.

– 레몬의 2배, 감자의 7배나 많은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기미, 주근깨, 곰, 색소침착에 탁월한 미백효과를 줍니다.

–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 손상을 최소화합니다.

<EGF 효과> – 상처 부위에 있는 상피세포를 증식시켜 피부를 빠르게 덮는 재상피화. – 상처 치유 과정에서 피부 아래 진피조직의 섬유아세포를 증식시켜 새로운 살을 채우는 육아조직 증식 효과.- 내피세포 재생을 촉진하여 빠르게 혈관을 생성합니다.

유통기한은 천연재료인데 널찍~ 사용전 밀봉이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제가 직접 만들어본 미스트(?) ㅎㅎ 아무래도 고분자 히알루론산이라 미스트가 조금 무거운 감은 있지만 발라봤는데 보습력 do 최고… 근데 고분자 히알루론산은 아침에 바르면 화장이 밀릴 수도 있어서 밤에만 바르려고요. 제조비율은 고분자 히알루론산 : 1 브로콜리 추출물 : 1EGF : 2 스포이트

이렇게 해봤어요 그냥 제 마음대로 한거니까 각자 농도 조절하면서 취향에 맞게 만들어보세요.저처럼 피부가 예민하고 아토피가 있어서 아무거나 바르지 못하는 분들은 천연화장품에 한번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