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루엔 액상 콜라겐 : 매일 1포씩

원래 먹던 콜라건 제품의 흡수율이 낮다는 사실을 알고 갈아탄 트루엔 액상 콜라겐 제품이 워낙 핫하기 때문에 약사가 만든 식약처 인증제품이 많이 나와 있는 식약처 인증제품을 약국에서도 살 수 있게 된 당갈보다 액상이 흡수율이 좋다고 해서 선택한 톨루엔 액상 콜라겐을 한번 먹어보면 새콤달콤해서 매일 아침 한 포씩 잘 먹고 있다.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서 공복식 전 30분쯤에 먹는 게 제일 좋대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공복을 하나씩 먹어!

예쁜 포장에 선물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피부탄력개선 피부보습개선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약사가 직접 만든 제품이라고 한다.

30포에 47900원이다 한달에 47900원을 콜라건에 투자한다고 생각하면 돼 더 싼 제품은 흡수율이 낮다고 해서 ㅜ 저렴한 가격대에 흡수율도 좋고 성분이 제일 좋을 것 같은 제품이었던 식약처 인증을 받고 약국에서도 판매되는 제품이라 더욱 안심이 되는

성분표를 보면 히알루론산과 비타민C도 함유된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건강기능식품이 그렇듯이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것은 아니지만 장기적인 효과는 분명히 있을 것 같다.

안 마시는 것보다는 먹는 게 낫겠지.나는 엄마가 먹는 걸 보고 20대 초반부터 콜라를 들고 먹었어. 너무 이른 것 같은데 먹어서 나쁠 건 없으니까. 20대때부터 먼저 마셔서 나쁘지 않아요

먹기 좋게 포장되어 있다!
식전 30분 공복에 섭취하는 게 제일 좋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트루엔 액상 콜라겐 하나 먹고 하루 시작!
피부에 먹고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자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0시에서 2시 사이에 콜라는 제일 많이 나오는 시간이라고 해서 그때 꼭 자야 하는데 ㅜ 부엉이 체질이라 일찍 자기가 왜 힘들까 ㅎㅎ 일찍 자려고 깊게 8시간 정도 자는 것도 너무 중요해 빨리 자려고 매일 노력 중..!

맛이 없으면 어쩌나 걱정했지만 달콤 새콤하고 간식을 먹는 것 같다 식품 의약품 안전처 등록 약사가 만든 건강 기능 식품 톨루엔 액상 콜라겐 마시고 보니 좋고 추천 친구나 엄마의 선물에도 추천!
친구 생일에 보내어 줬으면 좋겠다.

피부 미용에 관심이 없는 친구라도 선물하면 누구나 잘 먹는다고 생각한다지금까지 먹던 가루보다 훨씬 먹기 쉽게 흡수율이 더 좋다고 믿어!
콜라 암의 제품은 대체로 높은 편이다 그래도 이게 가장 저렴한 가격처럼 보여서 구입한 ww10만원대 제품도 있었지만, 매달 먹는 건강 기능 식품에 그렇게 투자할 가치가 있을까 하고 생각하고, 적당한 가격대의 식품 의약품 안전처 인증 제품을 찾아보았다!
약사가 만든 약국에도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믿고 구입했다.

달콤 새콤하고 먹는데 부담이 없고, 매일 아침 공복시에 하나씩 먹고 있으면 누구나 늙지만 조금 천천히 늙고 싶은 마음이니까 w피부 미용에 돈을 투자하는 게 아닌가 생각 먹는 것 하고 피부과의 관리를 받을 것, 다 중요하지만 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일찍 자면 푹 자는 것이 가장!
!
내일부터는 일찍 자도록 하겠다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맛있고 간식을 먹는 기분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추천입니다!
!
콜라를 샀을 때 식품 의약품 안전처 인증 제품인지 잘 확인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