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린의 두 번째 캠핑일기 :) 춘천캠프월드

겨울카메라가 무서웠던 감린이는 날씨가 따뜻해지면 갑자기 캠핑을 하고 싶어지는데…대부분 캠핑장은 예약이 꽉 차서..포기해야하나 싶었을때 발견한 캠핑장!
‘춘천캠프월드’

4월 14일이 로즈데이인 줄 알고 노란 장미를 사온 짝꿍 덕분에 행복하게 맞이한 캠핑 첫날이었다.

구불구불한 길을 끼고 오르면 이렇게 넓은 야영장이 있다.

춘천 캠핑 월드에는 오토 캠핑장과 프리미엄 오토 캠핑장이 있고 오토 캠핑장은 파쇄 잣대가 되었고, 프리미엄 오토 캠핑장은 갑판+지붕이 있는 타프가 없이 저희가 프리미엄 오토 캠프장으로 결정!
우리는 싱크대와 화장실이 가까운 사이트에서 좀 더 깊이 들어 있는 9번 사이트를 예약했어!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이지만 좀 옛날 사진 같다.

잔디 광장과 근처에 있는 싱크대, 화장실 건물 옆에 또 하나의 건물이 있는데 거기 매점이 있어 관리자님이 안 계시(사진 관리실과 매점의 위치가 위에 이동한 것 같다.

관리자 분이 아주 친절하고, 잊고 성화를 가져오지는 못했지만 혹시 있는지 알아 보면 꾸어 주고 그 후도 필요하다면 다시 말하고 달라고 했다!
다음은 잊지 말아요.감사합니다.

.

이날은 바람이 엄~~~파랗게 불던 날이었다.

텐트가 날 정도로 강풍이 불어 밧줄로 옆에 있는 기둥과 텐트를 묶어 고정했다.

감성캠핑은 이미 포기했어

오늘 캠프는 나와 파트너와 남동생 이렇게 셋이서 하는 캠프다.

항상 둘이서 척닉, 캠핑을 하다가 손님을 초대하다니…사진 왼쪽에 보이는 것처럼 사이트마다 의자와 테이블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의자도 하나 더 사고 테이블도 큰 걸 샀어.

그리고 해보고 싶었던 불몽!
첫 번째 캠핑장에서는 장작을 쓸 수 없는 곳이라 많이 아쉬웠는데 여기서는 가능하고!
캠프 생애 처음으로 장작불을 붙였다

열심히 텐트를 치고 먹는 삼겹살은 정말 맛있어..

돼지껍데기가 붙어있어 궁극의 쫄깃함을 느끼는 것이.. 밥을 먹은 후 우리는 이미 어두워졌지만 마시멜로를 들고 불 앞으로 갔다.

불이 타면서 어디까지 올라올까..불똥은 튀지 않을까..따뜻하지만 얼굴은 뜨거운 것 같기도 하고..눈도 조금 건조한 것 같기도 한데 눈을 뗄 수가 없고…불을 보고 있으면 시간이 금방 가 긴 나무젓가락에 마시멜로를 꽂아서 먹었다.

.바깥까리로 만들고 싶었는데,바깥까리가 돼,계속다음에는 정말 공부해서 밖에서 바삭바삭 먹어야겠다.

화형당한 우리둘이 사진보면서 계속 웃었어.불 앞에서는 사진을 찍지 않기로… 그리고 춘천 캠프월드는 10시부터 매너타임이긴 하지만 잘 지켜지지 않는다.

매너타임을 지키면서 캠핑하는 우리인데 너무 조용하면 조금 부담스럽고 오히려 매너타임이 지켜지지 않는다는 걸 알고 크게 신경쓰지 않고 예약했다.

매너타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은 고려해서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아침에는 밀키트로 사온 제육볶음!
이것도 정말 맛있는 TT캠핑 오면 모든 음식이 최고다.

제육볶음이랑 밥 한 그릇 반씩 먹고 국물 먹고 싶은 우리는 라면도 끓여 먹었던 두 번째 캠핑도 즐거웠어!
사이트별로 너무 가깝지 않아서 좋았고 주말인데도 사람이 많지 않아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었다.

주변이 산과 계곡이어서 여유를 많이 느낄 수 있었다.

편의시설도 깨끗하고 좋았다.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다.

)마지막으로 감장 주변에서 만난 널!
춘천캠프월드 캠핑갤러리 힐링과 낭만이 함께하는 춘천캠프월드에서 캠핑을 즐겨보세요. 계곡 READ MORE 펜션 야외입니다.

READ MORE 펜션 내부입니다~ READ MORE 펜션 파라솔입니다!
READ MORE 펜션 사진입니다!
READ MORE 펜션입니다~ READ MORE 펜션입니다!
READ MORE 춘천 캠프 월드입니다.

READ MORE 샤워장입니다.

READ MORE 펜션입니다.

READ MORE 파라솔로!
READ MORE 야외에서.. READ MORE 더 많은 사진 보기 5월에 수영장?혹시 텐트 트레일러 가능… ccworld.bluechips.co.kr춘천캠프월드 캠핑갤러리 힐링과 낭만이 함께하는 춘천캠프월드에서 캠핑을 즐겨보세요. 계곡 READ MORE 펜션 야외입니다.

READ MORE 펜션 내부입니다~ READ MORE 펜션 파라솔입니다!
READ MORE 펜션 사진입니다!
READ MORE 펜션입니다~ READ MORE 펜션입니다!
READ MORE 춘천 캠프 월드입니다.

READ MORE 샤워장입니다.

READ MORE 펜션입니다.

READ MORE 파라솔로!
READ MORE 야외에서.. READ MORE 더 많은 사진 보기 5월에 수영장?혹시 텐트 트레일러 가능… ccworld.bluechips.co.kr춘천캠프월드 강원도 춘천시 서면 택골길 693춘천캠프월드 강원도 춘천시 서면 택골길 693춘천캠프월드 강원도 춘천시 서면 택골길 693https://www.youtube.com/watch?v=8MkJ_ckWp0M&pp=ygU36rCQ66aw7J2YIOuRkCDrsojsp7gg7Lqg7ZWR7J286riwIDopIOy2mOyynOy6oO2UhOyblOuTnA%3D%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