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맑은 샘, 동원샘과 캠핑을 가다

#동원샘물 #리뉴얼 #생수 #생수2L #동원샘물2L #생수 #생수 #생수배달 #생수브랜드

캠핑갈때 음식도 텐트도 중요하지만 물..!
!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특히 저번캠프처럼 더운날이네요.. 물이 더 중요해요 Yohww 물없이는 못살아~!

이미지를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번 캠핑 갈 때는 리뉴얼됐다는 동원샘물을 데려가볼게요 사실 지금까지는 남친이가 물을 준비해줘서 잘 몰랐는데 제가 준비하려고 하니까 가격대도 정말 다양해서 들어갔다는 성분? 같은 것도 정말 많고 신기했습니다.

동원샘물은 맑은 샘물이라는 주제로 광고를 하고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양소나 성분을 잘 모르기 때문에 맑은 샘이라는 간결한 문구가 딱 들어와서 바로 선택했습니다!
!
!
전북 완주군에서 가져온 물이라고 합니다.

맑은 샘 동원 샘물!
1개당 2리터씩이고 바코드는 동원샘물 모양이에요!
!
이런건 너무귀여워 그외 무기질 함량도 나와있으니 한번씩 참고하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동원샘에서 mullo와 함께 건강 챌린지를 하고 있나보네요!
그리고 요즘 환경에 관심이 많아져서 회사 환경에 대한 대안을 관심있게 보는데 동원에서는 에코물병, 에코캡, 슬림라벨을 대안으로 두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에코 하나 더!
!
저는 개인적으로 병 라벨을 떼는 것이 가장 어려워서 분리수거할 때마다 힘들었기 때문에 에코라벨이나 떼어내기 쉽게 해주는 제품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쉽게 잡을 수 있고, 따는 것도 힘을 주지 않고 따면 뚝뚝 떨어지는 거예요. 생각보다 잘 떨어져서 오히려 놀랐습니다.

캠핑을 가도 분별 걱정은 없어졌습니다.

뚝떨어져서 물병에도 자국이 별로 남지 않아서 끈적임이 없어서 다행이에요!
동원에서 추구하는 작은 실천을 함께 실천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적혀있는데, 사실 물은 새지 않으면 괜찮다고 생각했는데…1년 유통기한을 보고 조금 놀랐어요 !
!
근데 사실 캠핑가서 2리터 2병씩은 마시는 편이라 금방 다 마실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