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경산] 오로라 발레핏&번지 피지오 스튜디오: 체형교정 재활운동 추천!

펭귄연구소 Penguin Lab. 암경험자 체력증진, 재활운동 체형교정과 다이어트까지 동시에 가능한 발레교정 스트레치 번지피지오 만족수강 후기펭귄연구소 Penguin Lab. 암경험자 체력증진, 재활운동 체형교정과 다이어트까지 동시에 가능한 발레교정 스트레치 번지피지오 만족수강 후기펭귄연구소 Penguin Lab. 암경험자 체력증진, 재활운동 체형교정과 다이어트까지 동시에 가능한 발레교정 스트레치 번지피지오 만족수강 후기Aurora Studio 오로라 발레핏 & 번지피지오 스튜디오 평일 09:00 ~ 22:00 토요일 09:00 ~ 16:00 매주 일요일 휴무일 플라잉 요가 / 번지피지오 / 발레 교정 스트레치 탄츠 / 전공을 위한 발레 수업 / 키즈 번지피지오 키즈 플라잉 요가 / 키즈 K-POP 댄스오로라 스튜디오 인스타그램경산 번지피지오 플라잉 요가 발레 스트레칭 오로라 스튜디오 (@aurora_studio22)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378명, 팔로잉 77명, 게시물 113개 – 경산 번지피지오 플라잉 요가 발레 스트레칭 오로라 스튜디오 (@aurora_studio22) 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오로라 스튜디오 네이버 블로그오로라 밸리 피트&번지 스튜디오 경산 나카야마점:네이버 블로그*경북 경산시 펜타 힐스 2로 9에 타워 5층 501호*발레 전공원장의 재활 프로그램으로 구성(번지 피지오/교정 스트레치/플라잉 요가*개인 교습/듀엣 레슨*하나의 회원권으로 모든 수업을 원하는 대로!
*사전 예약 후 방문 상담이 가능합니다.

문의. 010 3115 0072m.blog.naver.com인스타 및 블로그 공식 계정에서 최신 뉴스 및 운동 프로그램 시간표 확인인스타 및 블로그 공식 계정에서 최신 뉴스 및 운동 프로그램 시간표 확인약 10년간의 직장생활 끝에 찾아온 유방암 21년 10월 유방암 수술 후 그동안 돌보지 못했던 건강과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 가벼운 걷기부터 시작해 꾸준히 헬스장을 다니고 있지만 아무래도 혼자 하는 운동이라 한계가 와버렸다.

매일 똑같이 걷고, 가장 가벼운 덤벨로 팔 운동을 하는 등, 왠지 형식적이라고나 할까…제대로 몸 관리를 하고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는 그런 정도의 일상 운동.약 10년간의 직장생활 끝에 찾아온 유방암 21년 10월 유방암 수술 후 그동안 돌보지 못했던 건강과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 가벼운 걷기부터 시작해 꾸준히 헬스장을 다니고 있지만 아무래도 혼자 하는 운동이라 한계가 와버렸다.

매일 똑같이 걷고, 가장 가벼운 덤벨로 팔 운동을 하는 등, 왠지 형식적이라고나 할까…제대로 몸 관리를 하고 있다고는 생각되지 않는 그런 정도의 일상 운동.암도 암이지만 일자목에 골반과 척추도 문제가 있는 전형적인 직장인의 거동이 불편해 병원에서 도수치료도 받고 혼자 체형교정에 도움이 된다는 요가 유튜브를 보면서 운동도 따라해봤지만 자세를 잡아주는 선생님도 없이 제대로 된 동작을 해내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오히려 유튜브를 보고 잘못 따라하면 관절에 무리가 가서 다치기 십상…암 수술 후 떨어진 체력은 어느 정도 일상생활이 가능한 수준으로 올렸는데 여기서 더 제대로 된 신체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면서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운동이 없는지 찾아보게 됐다.

암 수술 후 떨어진 체력은 어느 정도 일상생활이 가능한 수준으로 올렸는데 여기서 더 제대로 된 신체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면서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운동이 없는지 찾아보게 됐다.

몇가지 기준을 정하고 알아봤지만 우선 첫째로, 운동 초보자라도 가능하고 관절에 무리가 없는 운동임(다모 크시후에은과 조라뎃 쿠스에서 갱년기 체험 중이라 지금 보기만 젊었고 관절은 정말이 약해졌다.

!
)둘째, 제가 저번에 다니던 요가 교실처럼 한 수업에 너무 많은 수강생이 있어서 선생님이 제대로 동작을 하지 않으면 다니는 의미가 없으므로 소규모 인원 수로 선생님이 개인별에 봐주는 운동임, 셋째 강사 경력과 전문성!
20대 때는 잘 몰라서 그냥 근처의 요가원, 저렴한 필라테스에 다니다가 오히려 고관절 부상하는 등 오랜 병원 생활에서 고생하며 누구도 배워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았다.

단순히 자격증만 취득한 강사가 아니라 반드시 무용, 운동 전공자이자 수년 간의 티칭 경력이 필수임!
제가 할 수 있는 것이 막연히 수영과 요가, 필라테스 정도일까라고 생각하면서 찾아보고 펜타 힐스에 있는 오로라 스튜디오를 발견했다!
여러 미디어에서 찾아본 결과 연 지 1년 정도 되면서시지 경산 일대에서 실력으로 꽤 입소문을 탄 곳이었다.

발레 전공의 원장이 직접 수업하는 발레 교정 스트레치/번지 피지오/플라잉 요가 등의 체형 교정 및 재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이지만 꼭 제가 찾던 재활 프로그램에 소규모 학급의 원장의 전문성까지 아주 마음에 들어, 바로 일회성의 체험을 할 수 있는지 문의한 후 처음이지만 바로 체험할 수 있는 기초 수업이 있는 날에 예약하고 방문했다.

플라잉 요가 번지피지오?발레핏 스튜디오와는 평소 접하지 못했던 낯선 운동이라 긴장해서 들어왔는데 카운터에서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긴장감이 풀렸다.

플라잉 요가 번지피지오?발레핏 스튜디오와는 평소 접하지 못했던 낯선 운동이라 긴장해서 들어왔는데 카운터에서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긴장감이 풀렸다.

트리에서 발레리나 오너먼트 발견, 너무 예뻐!
운동하는 메인 스튜디오 공간과 대기하는 곳 개인 레슨실, 라커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사님께서 우선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다시 안내해주시기로 하셔서 바로 라커룸으로 들어가 갈아입었다.

운동하는 메인 스튜디오 공간과 대기하는 곳 개인 레슨실, 라커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사님께서 우선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다시 안내해주시기로 하셔서 바로 라커룸으로 들어가 갈아입었다.

간단한 세면대와 개인 사물함이 있어 겨울에도 춥지 않고 난방이 잘 되어 있었다!
사실 추울까봐 운동복을 긴팔을 입어야 할까 반팔을 입어야 할까 고민하다가 둘다 가져왔는데 추위라면 고민 안해도 될 것 같아!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그래서 반팔 운동복으로 입었다!
되도록이면 핏되는 운동복을 입는 것이 좋다고 해서 상의는 핏되게 입었는데 아무래도 레깅스까지는 못 입었고 바지는 조거팬츠로 입었다.

예약한 번지피지오 수업 전에 아이들 플라잉 요가 수업이 있어서 구경 좀 했어.SNS 등에서 본 플라잉 요가를 실제로 보니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을 것 같았다.

수업 중인 아이들을 함부로 촬영할 수 없어 사진은 없지만 수업 중 모습은 오로라 스튜디오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키즈 플라잉 요가 자료 사진 출처 : 야후 재팬[플라잉 요가]는 천장에 매달린 해먹에서 요가 스트레치 동작을 하는 운동에서 중력의 힘을 견디면서 거꾸로 매달리거나 해먹 발로 감아 다양한 동작을 하되 그 과정에서 해먹이 하체 림프절을 자극하고 노폐물이 배출되도록 돕고 부종 예방과 림프 순환 효과의 장점까지 있다고 한다.

강사의 설명을 들으면 부종 예방과 림프 순환은 갑상선, 유방 암 예방에 꼭 필요한 일이지만…!
!
플라잉 요가 도전하고 봐야 할 줄 알았다!
아이들에게 자세 교정과 균형에 좋은 운동이지만 동작을 하나씩 배우면서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성취감까지 느껴지는 점은 교육적으로도 도움이 될 것 같다.

[플라잉 요가]는 천장에 매달린 해먹으로 요가 스트레칭 동작을 하는 운동으로 중력의 힘을 견디면서 거꾸로 매달리거나 해먹 다리로 감아 다양한 동작을 하는데 그 과정에서 해먹이 하체 림프절을 자극해 노폐물이 배출되도록 도와 부종 예방과 림프순환 효과의 장점까지 있다고 한다.

강사님의 설명을 들으니 부종 예방과 림프 순환은 갑상선, 유방암 예방에 꼭 필요한 일인데…!
!
플라잉 요가 도전해봐야 하나 싶었다!
아이들에게도 자세 교정과 균형에 좋은 운동이지만 동작을 하나씩 배우면서 포기하지 않는 끈기와 성취감까지 느껴지는 점은 교육적으로도 도움이 되는 것 같다.

” 탁 트인 전망과 채광이 멋진 메인 스튜디오”플라잉 요가 수업이 끝나고 드디어 번지피지오 수업에 입장앞유리로 되어 있고 전망도 너무 좋고 전체적으로 정말 예쁜 인테리어라 자연스럽게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 들 뻔했다.

그런데 [번지피지오]가 뭔가 열심히 찾아봤는데 간단히 설명하자면 번지점프의 Bungee와 물리치료를 뜻하는 Physiotherapy를 결합한 의미로 하네스에 연결된 코드라는 현의 탄성을 이용해 중력에 구애받지 않고 하는 운동으로 국내 물리치료사 분들이 만든 운동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시작하기 전 하네스부터 딱 맞게 잘 착용!
로프를 걸고 앞으로 걸으면서 탄성을 느껴봤어 :)유튜브에서 찾아보면, 영상이 너무 많아서 어떤 운동인지는 영상으로 볼 수 있다.

얼핏 보면 이는 누구도 못하는 운동이 아닐까?요가나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는 사람만 하는 운동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지만 오히려 그 반대!
우리 몸의 중심인 코어근육을 강화시키고 신체균형을 바로잡는 데 효과적으로 성장기 어린이들, 운동 부족의 모든 성인운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코어도 약하고 근력이 없는 모든 현대인에게 적합한 재활운동에 가깝다.

갱년기 관절통에서 하반신의 근력 운동은 별로 안 하고 근육도 없이 무릎도 약하고 런, 동작을 한번 하는 것도 정말 힘든 몸인데 도선으로 몸의 균형을 꼭 잡아 주고 로프에 매달려서 중력의 힘이 줄어든 느낌에 몇 차례의 랜, 동작에서도 관절통은 전혀 없었다!
!
” 아니, 세상 사람들이 나를 제외하고 이렇게 좋은 운동을 하고 있었어!
!
!
가볍게 준비운동부터 시작해서 몸의 어디에 힘을 주고 어떻게 컨트롤하는지 기본자세부터 하나하나 배워 신나는 음악과 함께 배운 동작을 안무처럼 하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한시간이 훌쩍 지나간다!
!
오늘 처음 해봤는데 이렇게 뛰는 동작도 조금 배웠는데 이거 쾌감 장난 아니야!
밧줄에 몸을 맡긴 채 윙윙 날고 싶은 느낌 ㅠㅠ평소 관절 때문에 과격한 동작이나 운동은 꿈도 꾸지 못하는 상황인데 이렇게 하네스와 코드의 도움으로 관절 걱정 없이 마음껏 달리면서 운동할 수 있다니 정말 신세계였다.

번지피지오는 유산소와 근력운동이 결합돼 한 시간에 무려 800~1000kcal 정도 소모된다고 하는데 정말 맞는 것 같다.

한 시간 수업에서 땀이 정말 많이 나고 계속 코어에 힘을 주고 동작했더니 평소에 안 쓰던 전신 근육까지 다 당겨 쓴 느낌이다.

꾸준히 하면 다이어트는 신경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번지피지오는 유산소와 근력운동이 결합돼 한 시간에 무려 800~1000kcal 정도 소모된다고 하는데 정말 맞는 것 같다.

한 시간 수업에서 땀이 정말 많이 나고 계속 코어에 힘을 주고 동작했더니 평소에 안 쓰던 전신 근육까지 다 당겨 쓴 느낌이다.

꾸준히 하면 다이어트는 신경쓰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이어서 발레교정 스트레칭 수업!
!
번지피지오가 끝나고 이어 바로 다음 수업인 발레 교정 스트레칭도 들어왔다.

한 번 온 김에 여러 가지 운동을 경험해 보고 결정하고 싶어서 연속으로 들었는데 하기 전에는 너무 힘들지 않을까 했는데 오히려 번지피지오 이후 몸이 가벼워지고 컨디션은 아주 최상오로라의 발레 교정 스트레치 반은 발레 전공의 원장이 12년 이상의 연구와 교수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한 체형 교정에 특화된 운동으로, 원장 자신의 체형 교정은 물론, 많은 제자들을 가르치면서 쌓인 경험이 모두 녹아 있는 전문적인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다른 어디라도 이 정도의 수준을 찾기 어렵다.

실제로 멀리서도 찾아오고 배우고 있는 분이 계셔서 실력에 대한 입소문을 정말 실감했다.

개개인의 체형과 근육 운동 능력치를 무시한 채 단순히 발레 동작만을 가르치는 발레 학원과는 비교가 안 될 오로라 스튜디오의 전 수업은 1학급당 최소 두명에서 최대 8명까지 수강할 수 있어 혼자서 동작에 따라오지 않거나, 잘못된 자세로 이상한 동작을 하자마자 원장의 레이더 망에 걸려서 바른 자세로 교정된다.

발레 교정 스트레칭을 하고 보고 느낀 적이 있다면 나는 지금까지 한번도 제대로 근육을 쓴 적이 없다는 사실이다…!
(충격)그리고 제대로 근육을 푼 것도 없었다는 것을 제대로 서고 있는 방법, 몸의 중심을 잡는 방법, 허벅지 관절을 움직이는 방법까지 배우고 봤지만 그동안 어떻게 걸어서 서서 움직인 것인지 놀랍다.

www실은 20대 때 요가를 배울 때도, 단 한번도 소의 머리 자세가 된 적이 없었지만 못한 원인이 확실히 있었던 것이다!
그것을 원장이 수업 시작과 동시에 제가 하는 동작을 보며 단숨에 골반 변형과 좋지 않은 부분을 제대로 지적하느라 앞으로 어떻게 교정하면 좋은지 나에게 맞는 운동 방향 제시는 물론 소용없게 긴장한 근육까지 풀어 줄 선생님이 없었고 드디어 제대로 된 선생님을 만났다는 사실에 정말 기뻤어요.(‘;ω;`)”오로라 평생 다니어 TT제가 오늘 했던 프로그램은 주로 체형 교정 및 재활 프로그램이었지만 여기에서는 전공을 위한 발레 교습과 발레를 위한 기본적인 몸 만들기를 모두 전문적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발레와 필라테스 등 단위별로 다닐 필요가 없는 한곳에서 높은 퀄리티의 전문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점은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원장 혼자만이 실력을 갖춘 것이 아니라 강사 전원이 춤, 운동 전공자에게 번듯한 티칭 경력까지 지탱하고 어느 반도 놓치지 않고 높은 품질을 유지하는 것도 오로라 스튜디오만 큰 장점이었다.

최근에는 옛날 필라테스 초기와 달리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어 전공자도 아니고 단 몇 달 만에 취득한 자격증으로 마련한 요가 필라테스 등은 오히려 큰돈을 들여 다칠 위험이 크기 때문에 다니지 말아야 한다고 입을 모은다.

나도 제대로 된 선생님께 배우고 싶어서 정말 꼼꼼하게 찾았는데 수강생이 너무 많아서 내가 들어갈 곳이 없을까 하고 오로라 스튜디오 원장님께는 미안하지만 나만 궁금할 정도다.

참고로 원장님 과외수업은 이미 예약이 다 차서 현재는 대기해야 수강할 수 있는 상황이래!
커피머신이 있어서 운동 후 카페인 수혈까지 가능해요 :)수업을 마치고 궁금했던 것을 질문했지만 너무 초보적인 질문인 줄 알아서 헤맸던 질문만 친절하게 대답하셔서 마음 속의 신뢰도는 갈수록 하늘을 찌를 안.주 1회 2회 3회 등 본인의 선택에 의해서 다양한 형태로 등록이 가능하며 어느 특정의 수업만 받는 게 아니라 월 회수권으로 등록되어 번지 피지오나 플라잉 요가 탄츠바레에 교정 스트레치까지 좋아하는 수업에 들어갈 수 있고 이 많은 프로그램 중 한가지만 선택할 필요가 없어져서 너무 좋다!
수업은 앱을 이용하고 직접 참여하는 수업의 예약이 되면서 일정이 변경되면 취소도 가능한 자유고 탄력적인 수강이 가능하다는 점도 정말 매력적이었다.

참고로 운동하는 모습 촬영은 불가능하고 중간에 찍은 사진은 없지만 수업이 끝난 후 양해를 구하고 내 모습만 조금 촬영해본 운동 당일에는 매일도 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상담 후 원장님께서 주 2회 정도 발레교정과 번지피지오를 추천해주신 이유를 다음날 알았어!
운동 다음 날 태어나서 처음으로 온몸에 골고루 근육통이 생겨서 하루 종일 끙 앓았다.

그동안 헬스장 다닌게 역시 아무 도움이 안됬는지 이건 꾸준히 다니면 점점 괜찮아지니까…오래도록 다녀보고 싶어!
●올해 새로운 첫 도전 대성공오로라 밸리핏 & 번지 스튜디오 위치오로라밸리핏앤번지스튜디오 경상북도 경산시 펜타힐스2로 9 펜타힐스 엠타워 5층, 501호경산 펜타 힐스 2로 9펜타 힐스 엠 타워 5층 수강 문의 전화 0507-1440-0198근처의 지하철 역:대구 2호선 사월 역 경산 중산 지구 유일의 번지 피지오 공천 센터 발레 전공원장의 재활 전문 프로그램 모든 수업은 소규모(최대 8명)에서 운영 소규모 그룹 레슨 또는 개인 레슨이 가능한 하나의 회원권으로 모든 강의 수강 가능성 장기 아이들의 자세 교정, 성장 프로그램 성인 체형 교정, 재활 운동 프로그램#경산 번지 피지오#경산 플라잉 요가#경산 플라잉 키즈 스튜디오#성장 운동용 기초 교육 월동번지 피지오#시각 지식 경산번지 피지오#암 경력자 재활 운동 추천. 유방 암 운동경산 펜타힐스2로 9 펜타힐스 엠타워 5층 수강문의 전화 0507-1440-0198 인근 지하철역 : 대구 2호선 사월역 경산중산지구 유일 번지피지오 공인센터 발레전공원장 재활전문 프로그램 모든 수업은 소규모(최대 8명)로 운영 소규모 단체레슨 또는 개인레슨이 가능한 한 회원권으로 모든 수업수강 가능성 장기아이들의 자세교정, 성장프로그램 성인체형교정, 재활운동 프로그램 #경산 번지피지오 #경산플라잉요가 #경산플라잉키즈스튜디오 #성장운동용기초교육 월동번지피지오 #시경산번지피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