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암수술 후 항암치료, 암수술 부작용.후유증, 재활…. 허리디스크.척추협착증(척추관협착증)증상(허리통증.골반통증.다리저림).운동…미국 기능성 편한 의료신발.후기

인생의 기쁨이 될 희망이 되는 구두, 신발을 바꾸고 튼튼한 100세!
**이하의 고객 리뷰는 대장 암 수술, 항암 치료 후 부작용.후유증으로 척추 협착증 디스크 치료, 재활 운동 등의 문제로 방문한 전**(창원 50대 중반의 남자, 건축업)씨의 실제 사례를 기초로 작성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병원 신세 진 것 없는 젊은 시절부터 조깅 등산 헬스 등 운동이나 야외 활동을 즐기면서 건강 체질을 자랑하던 나는 몇년 전의 건강 진단을 통해서 대장 암이라는 충격적인 진단 결과를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당시, 이유 없이 마르고 복부 팽만감 등의 불편한 느낌이 들어, 노파심에 받게 된 건강 진단에서 대장 암의 혐의 소견이 나오고, 조직 검사 결과 대장 암 2기에 해당하고 대장 암 수술이 필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50대 초반, 젊지 않은 나이에 벌써 대장 암 수술을 받게 되다니, 정말 참담한 기분이었지만, 어쨌든 잘 넘겨야 한다는 생각으로 대장 암 수술로 유명한 서울에 있는 대학 병원을 찾아 대장 암 수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대장암 진행단계 영상출처 : Onco

대장암 수술은 진행 정도와 발생 위치에 따라 수술로 절제하는 부위와 범위가 달라진다고 들었습니다.
심하면 항문 부위를 절제하게 되면서 변을 빼는 장루라는 장치를 끼고 살아야 한다고 해서 대장암 수술 전 검사, 진료를 받을 때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다행히 장루를 붙이는 것은 피할 수 있었던 게 그나마 위안이 됐습니다.
다만 대장암 2기라도 제 경우는 고위험군으로 추정된다고 해서 개복수술을 해야 하는 것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다행히 대장암 수술은 무사히 마치고 일주일간 입원했다가 퇴원하게 되었습니다.

대장암 수술 장면 이미지 출처 : Opátabolnica Atlas

그래도 정말 고생은 대장 암 수술이 끝난 뒤 였지만..대장 암 수술 후 반년 간에 10차례에 걸쳐서 지루한 항암 치료를 받았습니다.
한번 항암 치료를 할 때마다 3일 정도 입원하고 약을 주입해야 했는데 항암 치료에 쓰이는 약물이 얼마나 센지 항암 치료를 거듭할수록 피부색도 검게 보이고 온몸의 기력이 빠지는 후유증을 겪게 되었습니다.
또 대장 암 수술로 소화 기능이 저하한 뒤 항암 치료를 받으면 식욕도 없어지고 대장 암 수술 후 수개월에 체중이 10킬로 이상 줄어 버렸습니다.
몇년 전까지는 전국의 좋은 산을 걸어 등산을 할 정도로 꽤 튼튼한 수족의 근육이 있었는데, 바로 이렇게 뼈만 수척하리라고는 꿈에도 생각 못했다.

대장암 수술 후 양상을 보이고 있는 내 다리… 이미지 출처 : Medical News Today

그렇게 대장 암 수술 후 항암 치료의 후유증을 경험하고 전신의 근력이 약해지고 힘이 빠졌다가 약 30분 정도 가볍게 걷기 운동조차 진땀이 날 정도로 간단한 일은 아니었습니다.
아주 조금 전까지는 등산을 즐기던 내가 마을을 한바퀴 걷는 것도 힘들게 되다니…이대로 지친 상태에서 쭉 머물지 않을까 하고 헬스 클럽까지 등록해서 운동을 좀 무리한 점이 또 다른 문제를 초래합니다.
대장 암 수술 후 운동을 시작한 것으로서, 전에 없던 요통이 생기고 골반, 엉덩이 부위, 다리까지 저리고 당기다 증상이 나타난 것입니다.
성형 외과에서 검사를 받았는데, 척추 협착증 척추관 협착증)을 따른 디스크의 증상(요통).다리 저림)이라는 진단했다.
병원에서 척추 협착증 디스크 치료와 한방 의원 침, 한약 치료도 받아 봤지만 한번 생긴 디스크, 척추 협착증 척추관 협착증)증상이 좀처럼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척추협착증(척추관협착증), 허리디스크 증상, 요통.다리 저림 이미지 출처 : Vitasave

산을 넘음 산이라는고 대장 암 수술과 항암 치료의 부작용.후유증에 척추 협착증 척추관 협착증)을 따른 디스크의 증상(허리 통증.다리 저림)까지 겹치고 저렇게 고생하던 중에 여행길에 암 수술 후 재활과 디스크 운동 등에 걸리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세계적인 기능성 편안한 의료 신발인 미국 전문 Rx화 지 코일에 대해서 알았어요.구두의 형태는 조금 낯설고 이국적이었지만 음악 코일 구두의 치료 원리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지 코일 체험 리뷰가 마음에 울리고, 지금까지 여러가지 치료를 받으면서도 암 수술, 항암 치료의 부작용.후유증으로 척추 협착증 디스크의 증상(골반. 요통, 다리 저림)이 나아질 기미가 없던 차에 미국의 병원에서는 실제로 의사가 척추관 협착증, 허리 디스크에 좋은 운동 때문에 암 수술 후 항암 치료 후의 재활을 위해서 처방할 의료 기능성 편안한 구두다 것 같아서 한번 체험하는 김에 음악 코일 부산 등록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방문하면, 코일 기능성 편안한 의료 신발을 바로 입어 보고 구입할 수 없고, 나의 걷는 자세에서 체형, 증세, 체중, 다리 모양 등 다양한 검사를 한 뒤, 나의 상태를 종합 평가하고 그것에 맞추어 구두(customized shoes)을 맞춤 조정하겠다고 말했어요.처음 방문할 때는 인터넷으로만 봐서 조금 의심스러운 마음이 있었으나 자신의 걸음 걸이나 체형, 아픈 척추관 협착증 디스크의 증상(허리 통증).다리 저림)등을 자세히 검사도 받아 대장 암 수술 후 항암 치료의 부작용.후유증을 어떻게 극복하고 빠진 근육을 어떻게 강화하는가와 함께 척추관 협착증, 추간판 헤르니아 운동 등을 어떻게 하면 모두 도움이 되는지 지나 코일 의료 기능성 편안한 구두 치료 원리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들으면서 나름대로 믿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에 맞춘 미국 전문 RX화 지 코일을 체험하였지만,

지 코일의 신발을 신고 걷다 보면 처음에는 스프링의 움직임 때문에 조금 어색했지만, 계속 걸어갈수록 허리와 하체에 자연스럽게 힘이 들어 편안하고 자세가 바로 세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충격을 흡수하는 동시에 근육을 많이 쓰고 바른 자세로 교정한다는 지 코일 기능성 편안한 의료화 효과에 대한 설명이 체험을 통해서 더 마음을 울렸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렇게 잠시 20분 이상 걸어 본 것에 걸어서부터 허리와 다리에 무리가 확실히 적게 느껴진 것입니다!
또 원래 신고 온 내 신발에 갈아 신는 순간 다리에 힘이 빠지다 허리와 무릎 관절에 부담이 크게 느껴지는 것이 바로 알았습니다.
결국 한번 겪어 보고 와서 지나 코일 운동화와 일할 때 신고 안전화까지 구입하게 된 것이 작년 가을 무렵이었습니다.

그렇게 지코일 의료 기능성 착용감이 편한 신발을 신기 시작한지 벌써 1년 이상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암수술 재활치료와 척추관협착증, 허리디스크 운동 효과가 크기 때문에 근육통이 조금 생겨 몇 주간 적응이 필요했는데.적응을 마친 후에는 더 편해지고, 그 후 매일같이 지코일 스니커즈를 신고 하루 1시간 정도 걷는 운동을 하며, 그 외에도 일상생활이나 일할 때 언제든지 지코일 슈즈를 신고 있습니다.
그동안 저에게 어떤 변화가 나타났을까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척추 협착증 척추관 협착증)디스크 증상(골반 통증).요통, 다리 저림)은 이제 거의 느끼지 않을 만큼 확실히 나아지고 있고 척추 협착증, 허리 디스크 치료 때문에 병원에 가지 못했다는 것!
그리고 지나 코일이 편안한 의료 기능성 신발을 신고 걸을 때 혈액, 림프 순환이 훨씬 원활하게 되는 운동 효과가 있어서인지 대장 암 수술 후에 정기적으로 받고 있는 병원 검사에서 모든 몸의 상태 지표도 눈에 띄게 좋아진 상태입니다.
게다가 꾸준한 걷기 운동(주로 창원 올레토우루레킬 산책. 산책)를 하고 식욕도 좋아지고 소화력도 좋아지고 대장 암 수술을 하고 15kg이상 마른 체중도 지금은 7~8kg가까이 늘면서 다시 건강했던 모습을 점점 되찾습니다.
요즘은 가벼운 등산도 다시 슬슬 시작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고 행복합니다.
정기 검사 때 가끔 만나자. 지 코일의 덕분에 함께 입원한 암 병동의 동기(?)들을 포함하고, 주위 사람들이 왜 이렇게 건강하게 됐느냐고 묻자 요즘은 하루에 몇번이나 미국의 음악형 기능성 편안한 의료 구두를 소개하는 데 바쁜 정도입니다.
^^. 코로나 등으로 사정이 여의치 않지만 건강이 제일이다!
랑 씨에 요즘은 정장에 신을 지 코일 의료 기능성 편안한 구두와 캐주얼화도 샀어요.이곳을 보시는 분도 나처럼 대장 암 수술 후 항암 치료의 후유증, 암 수술의 후유증 재활과 척추 협착증 디스크 치료에 놀라운 효과가 있는 미국 전문 Rx구두, 코일 의료 기능성 편안한 구두.운동화, 캐주얼 슈즈. 신발. 안전화 등을 꼭 한번 겪어 보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내 경험으로 보면 더 빨리 신는 게 빨리 치료되고 재활되고 운동하고 더 건강해지니까요!
인생의 기쁨이 될 희망이 되는 구두, 신발을 바꿨을 뿐으로 단단한 100세라는 말이 실감됩니다.
미국 전문 RX 슈즈의 오랜 마니아인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의 감사 편지미국 전문 RX 슈즈 지코일 20년 이상 마니아인 구글 회장의 남자, 영화배우 더스트 호프먼, 할리나 본햄 카터 등미국 전문 RX 슈즈 지코일 20년 이상 마니아인 구글 회장의 남자, 영화배우 더스트 호프먼, 할리나 본햄 카터 등*본 대장암 수술 후 재활 및 척추협착증, 디스크 치료 리뷰는 담당 MDF가 고객차트, 상담일지, 대화를 바탕으로 정리한 내용입니다.
by MDF S.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