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에스파라핀 치료기 왁스 추천드려요!

더블 에스 파라핀 치료기 왁스를 추천합니다!
파라핀 왁스는 쓰고 보셨나요?최근 손목이 시큰거리는 거죠.일할 비싼 탓일까… 그렇긴.손목 통증 때문에 물리 치료도 몇번이나 받고 한방 의원에 가서 침도 맞았지만 효과가 없더라고요. 아무리 보험에 들어가서도 높은 병원비를 부담한다고 하면 너무 아쉬웠습니다.

이후 지인을 통해서 파라핀 치료기를 알았습니다.

파라핀 베스라고 부르는 사람도 있지만 파라핀 양초 같은 제품이나 임산부 파라핀 치료도 있을 만큼 아는 사이에서는 소문이 퍼지고 있습니다.

호기심에서 파라핀 치료기를 사서 한번 사용했는데..기름 효과가 상당한 거요!
한번 썼었는데, 따끈따끈한 체온이 손목을 합쳐서 주는 것이 충분하지 않나. 파라핀 치료기의 효과는 기대하지 못 했지만 기대 이상으로 아주 좋았어요~파라핀 왁스의 교환 방법도 쉽고, 관리도 간단해서, 오늘은 여러분에 파라핀 베스의 효능을 일러 주기도 하고, 파라핀 왁스를 추천하는 김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여러분도 오늘의 포스팅을 보면 파라핀을 한번 쓰고 보고 싶을 겁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파라핀 치료기 왁스 추천

파라핀 왁스

오늘 주인공 파라핀 왁스입니다!
파란색 이쁘잖아요. 꼭 바다를 생각나게 해요.이 파라핀 왁스는 한 박스에 6개입인데 제가 파라핀을 빨리 해보고 싶어서…ㅎㅎ 나머지 2개는 미리 녹여놓은 상태입니다~ 왁스 4개 용해시 약 5cm

이건 파라핀바스에 왁스 4개를 녹인 양이에요~ 한번 사용할 때 4개씩 녹이는 게 정석이래요!
4개 다 녹였을 때 높이는 5cm 정도예요. 이정도면 손목까지 무리없이 충분히 붙일수 있겠네요 파라핀베스 사용

짜잔 파라핀베스입니다.

작은 욕조 같은 이 기계에 파라핀 왁스를 넣어 녹이면 파라핀 치료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제품은 시간 예약 기능이 있어서 시간을 설정하고 기다리면 딱 그 시간에 맞춰 녹여주더라구요~ 예약 기능 덕분에 편한 시간에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후후 사용법

녹은 파라핀 왁스에 손을 담가 보겠습니다.

파라핀 왁스에 맨손을 담갔다가 떼면 손 위에 하얀 코팅막이 씌워져 있는 게 보이세요? 담근 부분까지 꼭 장갑 낀 것처럼 하얀 막이 생겼어요. 이 막이 온기를 빠져나가지 못하게 하고 왁스 자체의 아로마테라피 성분을 손에 잘 스며들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왁스 온도 보온법

담그거나 빼는 동작을 5~6회 반복하면 석고를 바른 것처럼 손이 완전히 하얗게 됩니다.

이 위에 얇은 비닐과 장갑을 추가로 씌웁니다.

이 작업을 하게 되면 열이 더 쉽게 날아가지 않게 되고 보온·보습 효과가 극대화되거든요. 파라핀 왁스 정품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솔직히, 시판되고 있는 저가 보급형 파라핀 왁스를 사용해도 마찬가지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이왕이면 더 싸게 주는 게 좋잖아?라는 마음으로 저가형 왁스를 돈 주고 썼는데….그 날짜에서 손을 쓰지 못하는 거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 ㅠ. ㅠ!
손을 넣은 순간 피부가 너무 아팠어요. 화상을 한 것처럼 빨개지고 따끔거려서 잠시 얼음 찜질을 하고 있었습니다.

시중의 저가형 왁스는 빨리 녹기에만 집중했기 때문에 열 전도율이 매우 높고 확 달아오르네요. 정품 왁스는 열 전도율이 딱 좋으니 손을 넣었을 때 따뜻한 느낌만 했거든요. 왜 사람들이 더 돈을 치르더라도 순정 왁스를 쓰라고 하는지 압니다….저가형 보급형 왁스,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꼭 의료용 순수 파라핀 왁스를 사용하세요~주의 사항

파라핀 사용 시 영유아나 피부질환/피부가 약한 분들이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일반인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의료기기이지만 온도에 민감하신 분들이나 어르신들은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깐요!
꼭 사용설명서를 숙지하신 후 사용하세요~ 요령

한번 사용한 파라핀 왁스를 그대로 버리는 법이 계시거든요!
그래서 오늘 제가 가르치는~파라핀 왁스는 한번 썼다고 그 효능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왁스처럼 한번 쓰고 굳어진 것도 다시 용해하면 쓸 수 있다구요~ 높은 왁스를 한번만 쓰고 버리기는 아깝잖아요.~파라핀 왁스 4개를 기준으로 하루에 1세트(1부위당 5~6회)을 보인다고 가정하고 그를 다시 이용하면 30~40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왁스 6개가 책품인데…. 4개에서 30~40회 사용하면 코스트 퍼포먼스도 너무 안 좋으십니까? 재사용 후 3번째의 재사용 때는 왜도 위생적으로는 떨어지는 감이 있어서…손 말고 발을 담그고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파라핀 왁스의 보습 효과가 무좀에도 상당히 효과가 있다던데요? 후후 흐흐흐 한 다리의 각질이나 가렵고 무좀으로 고생하고 있는 것은 파라핀 왁스를 버리기 전에 발을 담그고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피부의 개선에 덤으로 발목도 데워서 줍니다.

장단점

장점은 보온 보습 효과에다 통증 완화 효과까지 있다는 점요? 최근 손이 너무 거칠고 있었지만, 파라핀을 꾸준히 하고 있으면 피부가 부드러워졌습니다~ㅎㅎ제품의 만족도가 높고 저의 엄마에게도 하나 선물했습니다.

저는 왁스를 한갑 샀네요. 아쉬운 점이라면 역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TT대부분의 분들이 저가형 왁스나 보급형 파라핀 베스를 사용하는 이유는 정품보다 가격이 싸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는 부분이 조금 있지만 그래도 이왕 쓰는 것은 돈을 좀 더 주고 정품을 사용하고 안전하게 사용한 것이 좋습니다(울음)순정 왁스가 안전성 면에서도 그렇고, 테라피 효과도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또 의료용 제품들이어서 치료 효과도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오늘 파라핀 왁스의 포스팅이 어땠습니까? 기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오늘의 포스팅이 재미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흐흐흐 이래서 무슨 효과가 있어?라는 분들!
꼭 한번은 파라핀 왁스를 겪고 보세요.흐흐흐, 정말 추천 제품입니다!
저는 다음의 포스팅의 준비를 하러 갑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젠 파라핀 정품 왁스 (6 개) 국산 제조 가정용 의료용 병원용 호환 가능 손목 발목 전용 추천 리필 가능한 용해기 베스 도표 : TableS [TableS] 소비자 중심의 상품 정보와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스토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아이젠 파라핀 정품 왁스 (6 개) 국산 제조 가정용 의료용 병원용 호환 가능 손목 발목 전용 추천 리필 가능한 용해기 베스 도표 : TableS [TableS] 소비자 중심의 상품 정보와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스토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아이젠 파라핀 정품 왁스 (6 개) 국산 제조 가정용 의료용 병원용 호환 가능 손목 발목 전용 추천 리필 가능한 용해기 베스 도표 : TableS [TableS] 소비자 중심의 상품 정보와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스토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