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왁싱하우스왁싱 강추! 발왁싱 후기-친절하고 서비스 최고였던 청호브라질리언왁싱

이쪽은 청호왁싱샵하우스왁싱입니다.

정말 예쁘잖아요. 처음에 밖에서 매장을 보자마자 여기가 왁싱샵인지 의심하고 들어갔다.

.웃음

나는 왁싱을 몇 번 해본 경험이 있는데, 오늘은 바디 프로필 촬영 전 다리 왁싱을 하기 위해 우리 집 근처에 있는 하우스 왁스에 방문했어요.

카운터 비주얼 왜 그래?;;

하우스왁스는 겟잇뷰티, 더바디쇼, 나혼자사는 등 유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왁싱샵입니다.

셀럽들이 사랑하는 왁싱샵인만큼 17년의 경력과 3만명의 고객이 만족한 청호왁싱샵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하우스왁싱천호점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664 대우한강베네시티 203, 204호천호역 3번출구 222m화~일 11:00~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전화번호 0507-1305-4735 주차, 예약 가능

하우스왁싱천호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664 대우한강베네시티 203,204호 예약

하우스왁싱천호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664 대우한강베네시티 203,204호 예약

하우스 왁스 제모 천호점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프리미엄 왁스 제모샵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너무 좋았어요.주차를 원하시는 분은 시술 시간 내 주차가 무료이며, 적어도 방문 전주에는 예약이 필수입니다.

방문하면 이렇게 슬리퍼로 갈아 신고

자리에 앉아서 다시 설명과 주의사항을 들었는데 관리사님께서 정말 꼼꼼하게 알려주셨어요.원래 주의사항 같은 건 대충 넘기고 사인하는 곳도 많았는데 궁금한 거 물어보니까 그것도 다 알려주시고 너무 친절하시더라고요.(´;ω;`)

가격표

특히 청호브라질리언 왁싱 전문샵이라 그런지 이런 관련 질문을 들으니까 자세히 알려줬어요.특히 진단 차트 작성을 이용하여 고객 맞춤 왁싱을 진행합니다.

나는 청호왁싱하우스왁싱샵에서 발 전체로 예약하고 손도 하려고 했는데 내 손에 지금 뭐가 올라가서 물어보면 그만하라고 했어요. 고객님께 딱 맞습니다.

천호브라질리언왁스 외에도 다양한 부위와 전체왁스도 있으니 가격별로 확인해주세요 :)!

설명 듣고 저는 커플룸에 고고 혼자 왔는데 넓은 공간에서 이용하라는 직원분들의 배려랄까…커플왁스나 임산부왁스탈모 예약이 가능하여 여성왁스탈모 관리자가 부담스러우신다면 남성왁스탈모 관리자로 예약 가능하다는 사실!
!
남성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왁스를 하기 전에 간단하게 왁스하는 부위를 직접 샤워실에 들어가서 닦았는데 여기까지 고급스러운 냄새가 납니다.

+_ +샤워황금색마선일

가운으로 갈아입고 준비되면 벨 눌러 관리사 부를게!

귀여운 호랑이 인형은 왁싱할때 아프면 껴안는 용도래요!
하지만 저는 귀여워서 그냥 만졌어요.귀여운 호랑이 인형은 왁싱할때 아프면 껴안는 용도래요!
하지만 저는 귀여워서 그냥 만졌어요.그리고 부드러운 다리 완성 호주 천연 Natural look사의 고급 왁스를 사용해서 그런지 매우 자극없이 끝났습니다!
관리사님이 저한테 고통을 잘 참는 것 같다고 하셨는데 관리사님이 굉장히 왁스를 잘 해주지 않았나.저는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비교샷을 넣으니까 확실히 매끈해진 발 왁스를 하고 보습 케어를 하면서 종아리 쪽을 살짝 마사지를 해 주셨는데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청호왁스탈모샵하우스왁스는 소독과 위생관리도 철저한데 꼭 일회용 시술도구를 사용하고 왁싱한 도구는 한번 사용하고 꼭 버린대요!
천호에서 왁싱을 마치면 아직 끝나지 않은 서비스 꿀물레방아로 몸을 녹이고왁싱 후 관리를 직접 알려줬는데 이렇게 친절해도 되냐고.제 손으로 스크럽을 직접 해주시고 앞으로의 관리 방법을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요.여기서 왁싱 스크럽도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냄새가 너무 좋아서 하나 살 걸 그랬어. 잊고 그냥 갔어.아무튼 무사히 마치고 가려고 했는데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이니까 저한테 사탕도 가져가라고 해서 눈사람 사탕을 가져갔어요. 완전 센스가 대단하신거 아니에요?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너무 예쁘고 분위기나 냄새, 노래까지 완벽한 삼합조합 청호왁싱샵인데 집 근처라 나중에 다시 왁싱할 기회가 되면 또 갈 것 같은 곳입니다.

여러분도 천호에서 왁싱할 일이 있으면 꼭 하우스왁싱을 가보세요!
강추!
!
!
여러분도 천호에서 왁싱할 일이 있으면 꼭 하우스왁싱을 가보세요!
강추!
!
!
하우스왁싱천호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664 대우한강베네시티 203,204호하우스왁싱천호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664 대우한강베네시티 203,204호하우스왁싱천호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올림픽로 664 대우한강베네시티 203,204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