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제일성모의원(서울 강서구)/탈모치료/강서구탈모전문병원

유전, 스트레스가 가장 큰 원인인 탈모… 저도 상당 기간 탈모가 진행된 것 같은데… 병원에 스스로 찾아보는 건 처음이네요.^^

아는 형이 가보고 아직 머리를 뽑고 있는데 털이 난다고… 머리카락은 얼마나 자랄까 하는 다소 황당한 이야기를 듣고 정수리부터 건강하게 자라는 기타 등등 털을 기대하면서 저도 문을 두드리게 되었습니다.

서울 강서구 제법 입소문이 난 ‘제일성모의원’ 탈모치료 전문병원으로 미뤄왔던 진료를 과감히 선택합니다.

서울 강서구 제법 입소문이 난 ‘제일성모의원’ 탈모치료 전문병원으로 미뤄왔던 진료를 과감히 선택합니다.

제일성모의원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161-8 두산더랜드파크 A동 208호

토요일은 아침 8시 30분부터 진료시작을 하고..진료마치고 나오면 9시쯤 10명이상 대기가 ㅜ

탈모는 보험 적용이 안된다고 하네요.상당히 정리도 잘 된 느낌으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수납하는 곳입니다.
그 후 바로 호출을 받고 진료를 마치고 왔습니다.
.진료는 문진과 확대카메라로 두피, 모발상태 확인, 처방순으로 진행합니다.
~먼저 간호사가 검사하고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의사선생님이 조금 더 디테일하게 ^^제 결과는…생각보다 탈모가 심하지 않고 흰머리가 많아서 그 흰머리가 투명해 보이는 효과로 머리카락이 상대적으로 적어 보일 수 있다고 말해주세요.불행 중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볼펜처럼 부드럽게 굴려 바르는 약~이 약은 모발 뿌리까지 흡수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양의 도포가 필요하다.
네~모게인? 일반 인터넷에서는 색깔이 좀 다르거든요~ (파란색) 효능까지 확인을 못했거든요.같은 2층 약국에 처방전을 가지고 가서 약을 먹었어요.1일 1회 지정시간에 복용모발보호, 모근보호, 위장보호제 등등… 판시딜도 들어있는 것 같은데.. 기본적으로 3개월 처방이 기본인데 초진이라 일단 한달치만… 2주?이상 복용하면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대요.모발 이식한 사람들도 머리가 한번 쫙 빠진다고 하는데 그 원리인 것 같아요.저는 아직 기간이 없어서요~약봉지에 넣어서 가져다 주세요.발라보고 먹어보고 좋은 효과 기대하고…원장님 명함입니다.
따로 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저번주에 다녀와서 후기가 좀 늦었는데. 3개월 열심히 치료해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캠핑, 프라모델, 등산, 라이딩, 낚시 등 일상생활을 공유하고 싶은 블로거입니다.
소이츄 공감 부탁드립니다.
^^저번주에 다녀와서 후기가 좀 늦었는데. 3개월 열심히 치료해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캠핑, 프라모델, 등산, 라이딩, 낚시 등 일상생활을 공유하고 싶은 블로거입니다.
소이츄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