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라디언스 파워크림 겨울 수분크림 리뷰

안녕하세요 뷰티브로가나교입니다:) 이번에 프리메라리가 수분크림이 새로 나와서 바로 만나봤어요!
primeraAG.VCN Youth Radiance Power Moisturizing Cream50ml / 47,000

안녕하세요 뷰티브로가나교입니다:) 이번에 프리메라리가 수분크림이 새로 나와서 바로 만나봤어요!
primeraAG.VCN Youth Radiance Power Moisturizing Cream50ml / 47,000

프리메라는 피부 장벽에 대한 고민을 돕고 이를 통해 오래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스킨케어 솔루션 브랜드입니다:) 저도 그동안 민감한 피부로 살면서 처음으로 프리메라 제품을 사용했던 경험이 생각납니다.
흐흐흐 당시에는 대학생 신분에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재구매는 못했던 기억이지만…사용감 자체는 피부가 편하고 만족스러운 브랜드라 직장인이 되어서도 자주 찾게 되었어요!

그 프리메라리가의 따끈따끈 신상품 수분 크림!
풀네임은 유스라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으로 기존 유스라디언스 세럼을 사용했던 분들에게는 더욱 기쁜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제품도 프리메라리가 대표 아이템인데 세럼 유저들 중 샘플로 이걸 받고 출시만 기다렸다는 후기가 정말 많았어요.솔직히 정말 많은 화장품을 접하고 있는데 이 정도면 제가 더 기대한 건 아닐까요?wwww

이름부터 평범하게 긴게.. 보통 수분크림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주로 보습에 의한 진정에 국한되지 않고 피부밀도를 높여 탄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수분크림이거든요!
+.+ 즉 손상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는 기능과 피부의 치밀함, 탄성복원력을 증가시킴으로써 탄력을 케어하는 기능 두가지를 동시에 담은 PO파워 WER크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2022년 04월 13일 ~ 05월 18일 시험기관: (주)글로벌의학연구센터 시험대상:20대 이상 여성 32명또한 시드 사포닌 복합체 성분 AG.VCN이 들어간 덕분에 피부를 보호하고 미세노화 증상을 관리하는 데도 도움을 주며 100시간 항산화 파워*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늘어난 모공과 턱 등으로 탄력관리가 필요했던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 * 생체외(in vitro) 테스트 결과이렇게 평범하지 않은 프리메라리가 겨울 수분크림!
재현이도 조금 유니크했어요.그리스 요구르트와 같은 재질감이 느껴지는 탄성을 가지고 있었는데 자세히 보니 하얀 알갱이가 있었습니까?이것은 콜레스테롤과 지방산, 세라마이드가 결합된 캡슐로 피부 지질 구조와 비슷한 캡슐이기 때문에 피부 흡수력을 높이기 위한 텍스처인 것 같습니다!
’ㅅ’그래서 그런지 미세노화를 방지하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인데 발랐을때 일반 수분크림처럼 살짝~!
금방 잘 스며들어요 ><그럼 며칠 동안 피부에 발라본 소감을 들려드리려고 해요!
’-‘아 신상품인 만큼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는데 사진에 보이는 핑크색 에센스, 일명 딸기우유 에센스 AG.VCN 하이드로 글로우 트릿맨스 에센스도 프리메라 신상 에센스로 증정되어 사용해봤습니다.
프리메라 딸기우유 에센스는 세안 직후 첫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 제품이었습니다.
핑크색 에멀젼층과 투명한 에센스층이 나뉘어져 있어서 한번 잘 섞어서 사용하시면 좋아요!
속도와 유수분 밸런스에 좋다고 하는데 확실히 세안 후 당길 때는 일반 토너로 닦을 때보다 처음 단계부터 이 에센스를 사용하시면 하루종일 수분감 유지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우선 컬러가 너무 예쁘고 핀턱은 쓰면서 그냥 행복해요 ‘ㅅ’ 참고로 이 에센스의 제품은 12월 출시 예정이니 아직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본격적으로 파워크림을 사용한 소감을 들려드릴게요!
에센스 사용 후 가벼운 앰플을 홑겹 바른 상태로 적당량 펴 발라줍니다!
텍스처, 텍스처, 원단아, 성분상 특별히 햇빛에 자극되는 것도 없고 흡수력이 좋아서 누를 수 없기 때문에 아침 저녁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입니다.
특히 겨울에는 지성 피부인 저도 아침에 보습을 잘 채워야 바깥바람에 대항할 수 있는 피부 자체의 힘이 생기는 것 같아요~얼굴에 직접 발라본 결과 텍스처감은 수분크림과 로션 중간 정도의 딱딱함이었어요!
아주 매끈매끈하게 부드럽게 바르지는 않지만 잘 발라주시면 다시 금방 흡수됩니다.
그래도 조금 딱딱한 편이라 1회 사용량의 경우 손가락으로 작게 5회 정도 뜨게 되었어요 🙂 아무거나 충분히 바르시는게 좋아요!
!
ㅎㅎㅎ나중에짜잔!
스킨케어의 모든 단계를 완료한 사진입니다.
:)오오.. 별로 부담스럽지 않은 유분감으로 산뜻하게 마무리 되어 마음에 들어요!
그래도 아침에 바르면 오후까지 건조하지 않다는게 말이죠. 제품의 놀라운 능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_+세안 직후->토너/앰플 사용 후->프리메라 유스라디언스 파워크림 사용 후 아무리 얼굴에 유분이 많아도 겨울철 건조와 미세노화로 인한 탄력 저하에 맞서기 위해서는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야겠죠? ‘ㅅ’특히 여름에 쓰던 가벼운 젤 제형은 사용 직후에는 괜찮을지 모르겠지만, 화장을 하고 집밖으로 나가면 바로 건조해져서 화대가 깨지거나 뜨기도 해요ㅠ그래서 겨울철 수분크림으로는 이렇게 수분감과 유분이 적절하게 섞인 것을 추천드립니다!
+_+ 지성부터 건조성까지 모든 타입이 양 조절하면서 바르기 딱 좋은 크림이에요!
지복합성 타입인 제가 직접 써보니까. 생각보다 아주 가벼운 사용감과 탄력관리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라 더욱 믿을 수 있는 아이였어요. -유스라디언스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프리메라 매장 혹은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이오니 참고해주세요:)꺄악, 벌써 목요일이 지나고 있는 건 실화인가요?이번 주에 일이 많아서 잠을 잘 못 자요. 여러분들의 댓글은 굉장히 열심히 읽고 있습니다.
이따 밤일찍 만나러 갈게요항상 감사합니다!
이걸로 나교였습니다.
*이 글은 15그램을 통해 당사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