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과 내장지방 관리를 한번에 락토페린 프리미엄정 3600

안녕하세요. 현재 육아휴직 중이라 두 아들과 함께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졌지만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며 놀아주다 보니 누적되는 육아 피로나 직영 건축과 자금 조달 등의 일로 인해 쌓였던 스트레스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겨울이 되자 면역력이 바닥나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겨울이 되면서 특히 야식을 즐겨 먹게 되면서 여러모로 건강관리에 대해 신경을 써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면역력과 내장지방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고함량 락토페린 제품을 소개받았습니다.

친절한 닥터락토페린 프리미엄 자물쇠 3600 제품은 우선 한 손에 쏙 빠질 정도의 크기의 외부 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주는 용기에 담겨져 봤는데 하늘색의 예쁜 파스칼 색상이 포장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락토페린 프리미엄 자물쇠 3600 제품의 용기 표지에는 원재료명 및 함량, 섭취방법, 보관방법이 상세히 적혀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쿠팡에서 리뷰가 2000건이 넘었고, 1년 만에 20억 이상 팔려서 굉장히 인기랍니다.

‘친절한 닥터 락토페린’은 현재 3000mg 상품에서 3차까지 업그레이드됐고 함량도 3600mg으로 늘어 총 60알로 2개월치가 들어있습니다.
’락토페린’이란 항바이러스, 항균성 물질로 사람과 젖소의 초유에 함유된 기능성 성분으로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친절한 닥터락토페린은 150년 전통의 뉴질랜드 Westland Milk Products 사의 품질 좋은 프리미엄 락토페린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 회사는 유제품 관련 R&D를 전문으로 하여 전 세계 32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버 기업으로 까다로운 미국 FDA에 등록된 업체입니다.

락토페린 1g을 얻기 위해서는 우유 10,000ml가 필요한데 친절한 닥터는 적은 양으로도 고순도, 고함량의 프리미엄 락토페린을 듬뿍 넣어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천혜의 뉴질랜드 자연속에서 풀을 먹고 자란 건강한 젖소에서 얻은 드라스페도 프리미엄 락토페린 원료를 넣었다고 합니다

식품첨가물, 성장호르몬, 방부제는 일절 투여하지 않고 스트레스 받지 않는 소에게서 얻은 글라스페드락토페린 원료와 락토페린 효과를 높여주는 원료적합성 인증을 받은 시너지 부자재까지!
!
!
그리고 바쁜 일상 속 일일이 챙기기 힘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믹스를 한 알에 가득 채웠습니다.

마지막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깨끗하고 안전한 관리를 통해 공급과 생산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인증하는 Haccp인증(haccp)!
!
!

보이시나요?용기크기가60알이들어있는데한손에 쏙들어가기때문에출근시가방이나핸드백에 쏙들어가는사이즈라서부담없이휴대하면서가지고다니면서먹을수있는사이즈입니다.

겨울이 되면서 야외활동이 줄고 코로나가 급증하면서 실내운동을 하기 부담스러워 살찌는 시즌이 왔습니다.
내장지방을 줄이려는 분들에게도 많이 찾는 제품이래요

 

https://instablank.com/data/item/202305/6475413599_default_1.jpg그 외에도 식사시간이 불규칙한 분들, 숙면을 취한 것처럼 아침에 활기를 되찾고 싶은 분들, 매일 늦게 끝나고 회식이 굉장히 많으신 분들, 운동과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하루에 한알의 물과 함께 간단하게 섭취하세요~~~그리고 제품과 함께 동봉되어오는 건강체크키트 안내책자인줄 알았는데 소변검사였어요 QR코드를 찍으면 친절한 닥터락토페린 판매링크가 나옵니다.
현재 구매 후 리뷰 작성하면 포인트 5천원 지급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많이 참여해주세요.요다가 오는 새해 선물로 추천드려요~~~^^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친절닥터 락토페린 3600mg x 60정 : 친절의사 [친절의사] 친절의사 친절건강식품 smartstore.naver.com친절닥터 락토페린 3600mg x 60정 : 친절의사 [친절의사] 친절의사 친절건강식품 smartstore.naver.com친절닥터 락토페린 3600mg x 60정 : 친절의사 [친절의사] 친절의사 친절건강식품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