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맘모톰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된다면

체계적인 진료가 가능한 곳을 찾고 있습니다.

부산맘모톰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된다면

여성의 건강을 위협하는 대표적인 암으로 알려진 유방암은 그만큼 관심도가 높은 편이라 한 번쯤 맘모톰 시술 얘기도 들어보셨을 겁니다.

양성종양 제거와 암 확진을 위한 조직검사 목적으로 사용되었고, 현재는 외과적 수술보다 대중적이면서도 건강만큼이나 미용적인 부분도 고려한 방법이었기 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편이었습니다.

이러한 부산 맘모톰 시술 진행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그 전에 먼저 유방검진을 통해 현재 상태를 정확히 체크해 볼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럼 어떤 검사로 유방과 응어리를 진단하고 맘모톰을 진행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입니까?

먼저 유방암 검사에 가장 기본이 되는 유방암 촬영술은 유방암 0기 단계에서 발견되는 것으로 유방암의 씨앗이라 불리는 미세 석회화 발견에 용이한 검사였습니다.

초기 유방암을 발견할 수 있는 중요한 검사이므로 만 40세 이상 여성에게는 필수 검사였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 여성 가슴의 구조적 특징을 보면 치밀 유방이 많은 편이었어요. 실제로도 기본 검사에서 치밀 유방으로 진단되어 추가 검사를 권유받은 적도 있었습니다.

이때 치밀 유방은 질환이 아니라 가슴 사이즈에 비해서 유선 조직이 많고 치밀하게 분포되어 있는 가슴 특징을 말하는 것이기 때문에 걱정은 더 하셨으면 했는데요. 즉, 촬영술로는 유선 조직과 이상 병변을 가리기 어렵기 때문에 추가 초음파 검사를 통해 보다 명확하게 진단받을 것을 권하는 것이었습니다.

초음파 검사는 촬영술로는 분간할 수 없었던 유방이나 응어리를 보다 세세하게 구분할 수 있는 편이기 때문에 정밀 진단을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유방 초음파는 장비 성능과 검사를 하는 검사자의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검사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꼼꼼히 보고 병원을 정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기본 유방암 검사에서 석회화, 종양 등이 발견되면 부산 맘모톰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양성종양이지만 제거가 필요해 보이거나 보다 정확하게 암을 확진하기 위해 조직검사를 진행해야 할 때 필요할 수 있는 것이 있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최근에는 외과적 수술보다 맘모톰을 선호하는 분들이 늘고 그만큼 맘모톰 진료를 받는 의료기관도 많아졌기 때문에 보다 꼼꼼하게 의료기관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특히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가 무엇보다 중요하고 기타 진료환경, 지향하는 수술법 등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알아보고 결정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삼성뉴밴외과의원은 약 20,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유방 중점 진료 의료진이 보다 다양한 진료 사례 경험을 바탕으로 부산맘모톰을 시행하고 있었습니다.

오랜 경험으로 개인에게 적합한 진료를 계획하는데 보다 섬세하고 정교한 맘모톰을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서구화된 음식, 불규칙한 생활, 흡연 및 음주, 여성호르몬의 오랜 자극 등으로 유방종양, 다발성종양이 발견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 보다 적극적인 진료가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풍부한 임상 경험과 실력을 갖춘 의료진에게 진료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맘모톰은 기존에도 약 0.3~0.5cm 절개로 진행돼 외과적 수술과 비교하면 흉터를 고려할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러나 절개가 작은 편이라도 위치에 따라 흉터가 남을 수 있어 미용적으로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저희 병원은 이러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부산 맘모톰 시술을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환자의 상태, 혹의 크기 및 위치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나 유륜 절개가 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유륜 주변을 절개하여 흉터 걱정을 보다 덜었습니다.

켈로이드 환자도 피부 상태를 충분히 체크하고 진행하고 있어 흉터를 고려한 시술과 결과를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3cm 이상의 큰 혹도 정교하고 섬세한 조직검사가 가능한 편이라 가슴 변형에 대한 걱정 없이 정밀한 진단을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보형물을 삽입한 가슴확대 환자도 부산 맘모톰이 생길지 걱정이 되셨을 텐데요. 물론 가슴 성형 후에도 유방 검진, 맘모톰이 생겼기 때문에 걱정은 없었습니다.

다만 종양과 보형물 간 간격이 거의 없는 경우에는 반드시 풍부한 지식과 숙련된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에게 검사를 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저희 병원의 경우 가슴성형과 유방암 클리닉을 모두 담당하고 있는 보다 오랜 경력의 의료진이 있어 초음파 유도 하에 프로브를 종양과 보형물 사이에 삽입하여 정교한 검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보형물 손상 걱정 없이 부산 맘모톰 시술을 진행할 수 있는 편이었습니다.

정교하고 체계적인 부산 맘모톰 클리닉을 운영하는 만큼 위생적인 기구 관리를 위해 맘모톰 프로브 일회용 사용은 기본이며 환자 안전을 항상 1순위로 생각하는 진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
건강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지향하는 삼성뉴반외과의원에서 유방암검진·맘모톰·유방암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부담없이 상담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삼성뉴밴외과의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794 엘륨빌딩 6층 삼성뉴밴외과의원삼성뉴밴외과의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794 엘륨빌딩 6층 삼성뉴밴외과의원삼성뉴밴외과의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794 엘륨빌딩 6층 삼성뉴밴외과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