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다이어트 한의원 간 건강 잘 챙기자! 미앤아이한의원에서 알려주는 지방간에 좋은 음식

부산 다이어트 한의원 간 건강 잘 챙기자!
미앤아이한의원에서 알려주는 지방간에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부산다이어트한의원 M&I한의원입니다~ 연말로 갈수록 회식이 많이 늘었습니다.
그럴 때일수록 간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오늘은 미엔아이한의원에서 지방간에 좋은 음식 알려드릴게요!
연말에도 건강 조심하시고 연말 잘 보내세요~:)

지방 간에는 2종류가 있습니다!
지방 간에는 두 종류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까? 첫째, 알코올성 지방 간이 있습니다.
여성이 남성보다 술에 의한 간장 손상의 발생이 크게 영양 상태가 나쁘거나 B형 혹은 C형 간염 바이러스에 의한 만성 간 질환 환자는 알코올 섭취의 소량만 심한 간장 손상이 올 있습니다.
알코올성 지방 간은 증상이 잘 드러나지 않지만 가끔 우상 복부 불쾌감, 소화 불량, 만성 피로감을 느끼는 것이 있습니다.
이들의 알코올성 지방 간은 술을 끊고 충분한 휴식과 영양을 섭취하면 정상으로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음주를 하면 약 2~30%가 알코올성 간염을 유발하고 10%가 간장이 굳어지는 간 경변증에 진행되므로 음주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비 알코올성 지방 간에요. 일반인 1~30%비만인 사람은 5~70%까지 있다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이들의 비 알코올성 지방 간은 비만, 당뇨병, 고지혈증의 사람에게 특히 많이 보입니다.
또 여성 호르몬제, 스테로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약제의 복용, 급한 감량을 할 때에도 지방 간이 생기는 일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비 알코올성 지방 간은 가벼운 질환과 심한 지방 간 환자의 25%에서 지방 간을 방치할 경우 간 경화로 진행하는 일이 있습니다.

대사질환이 함께 발생하는 지방간!
왜일까? 먼저 알코올성 지방간은 음주 습관으로 생기는 반면 비알코올성 지방간은 알코올로 인해 지방간과 마찬가지로 간에 지방이 만성적으로 축적됩니다.
이러한 비알코올성 지방간은 대부분 비만, 당뇨병, 고지혈증 등의 대사질환과 관련하여 발생합니다.
더 심한 경우 관상동맥, 뇌혈관질환 유병률이 증가하고 심혈관질환으로 인한 사망률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과식이나 운동 부족, 내장지방 등은 우리 몸에 인슐린 저항성을 가져오는데 이렇게 인슐린 저항성을 가진 대사 상태가 간에 영향을 미치면 비알코올성 지방간이 발생하는 거죠!

M&I가 추천하는 지방간에 좋은 음식 4가지!
첫 번째는 표고버섯을 추천합니다!
고단백 식품인 표고버섯에는 콜레스테롤 생성을 억제하는 성분이 많아 혈액대사가 잘 이루어지도록 돕고 동맥경화 등 유병률을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또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스테롤, 베타글루칸이 풍부해 지질 감소와 간 건강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마늘입니다!
마늘에는 메틸시스테인 성분인 알리신과 셀레늄이 많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해로운 콜레스테롤인 LDL을 감소시키고 항암 작용을 돕는 역할을 합니다!
또 마늘은 항산화 기능에 도움이 되고 이 기능은 체내 세포의 산화를 막아 노화 방지, 항염, 간 해독을 도와줍니다.

세번째는 브로콜리를 추천합니다~ 브로콜리가 알코올 해독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또한 미국 일리노이대 연구팀의 실험 결과 간암 발병률을 줄이는 것으로 밝혀져 지방간에 좋은 음식으로도 유명한 식품입니다~ 또한 칼슘, 마그네슘도 풍부해 원활한 혈류를 유도하고 혈압 강화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빨간 양배추를 추천합니다!
붉은 양배추에는 인돌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은 지질 축적을 막고 여러 독소를 해독하는 과정에도 관여해 지방간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체내 호르몬 대사까지 증가시켜 정상적인 호르몬 수치 유지에도 도움이 돼요~지방 간의 예방과 관리, 이제는 미 앤 아이와 함께!
비알코올성 지방 간의 경우 현재 지방 간 자체를 치료하는 약재는 없어, 고지혈증, 당뇨병, 비만 등 관련 위험 요인을 우선적으로 치료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가운데 비만 치료가 가장 적극적으로 이뤄져야, 고지혈증, 당뇨병도 동시에 예방·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비만 치료와 함께 평소의 식생활 습관을 교정하는 건강적인 생활 습관을 형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산 다이어트 한방 의원의 미키 앤 아이 한방 병원은 평소 술은 줄이고 고칼로리 음식을 조절하고 일주일에 3번 이상 운동을 추천합니다!
혼자 식사 습관, 생활 습관을 함께 교정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가 어려운 분이 계시다면 건강하고 간단한 미엥아이 한방 의원의 다이어트 치료를 권합니다!
부산 다이어트 한방 의원 M&I한방 병원은 다이어트 치료를 세트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서 더 스트레스 없이 쾌적하게 살을 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때 세트 포인트 시스템은 환자 개개인의 체질 및 건강 상태를 고려하고 전문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현재, 우리 몸의 상태에서 가장 안정적이라고 생각하는 체중을 적정 체중에 설정하는 다이어트 치료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간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부산 다이어트 한방 의원의 미키 앤 아이 한방 의원과 함께 지방 간을 예방하고 비만도 함께 관리하는 건강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한 보세요~미 앤 아이와 간이 튼튼하고 건강이 튼튼하다!
활발한 약 바늘과 비만 예방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간의 건강을 지킵시다!
지방 간을 예방 및 관리하려면 우선 비만 예방 및 관리를 적극적으로 실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트레스 없이 편안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다이어트가 더 쉽게 할지 고민이에요? 그런 때는 부산 다이어트 한방 의원의 미키 앤 아이 한방 의원과 함께 간단한 다이어트를 함께 처음 볼까요? M&I한방 병원은 활활 약침에서 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며 큰 어려움 없이 체중 감량이 가능합니다.
활활 약침는 뱃살, 허벅지 고기, 팔의 살 등 평소에 내가 고민하고 있는 부위가 있으면, 내가 원하는 몸에 효율적으로 바꿀 수 있는 다이어트 약침입니다.
활활 약침은 부분 비만 및 메타 보릭크 신드롬의 예방 및 치료에도 도움이 되고 군살 정리와 사이즈 개선 효과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바닷물과 함께 건강적인 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알코올성 지방 간 비 알코올성 지방 간은 음주로 구분되는 질환입니다.
그러나 모두 적절한 체중 관리가 필요하고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간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간의 건강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는지를 생각하면 아주 어렵지요. 그런 때는 부산 다이어트 한방 의원의 미키 앤 아이 한방 의원의 바닷물과 함께 간의 건강을 만들어 가면서 다이어트도 함께 실천하고 보면 어떨까요? 바닷물은 체내에 쌓인 독소, 노폐물, 부종 등의 체외 배출을 촉진하고 더 가볍게 몸 건강한 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 이 같은 바닷물은 단식과 절식 없이 일반식 및 식단을 하면서도 디톡스 다이어트 효과를 내고 있으므로 더 건강적인 디톡스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바닷물은 몸의 신진대사의 활성화,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건강 효과도 있으니 건강 관리를 할 때 추천합니다.
^^다시 팬과 함께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고 지방 간을 예방합시다!
다이어트를 결심했을 때 우선 실천해야 할 것은 무엇보다 식습관의 개선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평소 폭식이나 야식 등을 즐기고 있는 분이면 이런 식습관을 고쳐서 체중 감량 목표를 세우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러나 습관처럼 굳은 식습관을 하루 아침에 바꾼다는 것은 너무 어려운 일입니다.
그런 때는 부산 다이어트 한방 의원의 미키 앤 아이 한방 의원의 요리 팬과 함께 건강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한 보세요. 다시 팬들은 건강하고 바른 식습관 형성에 기여하고 대사 활성화와 기초 대사량도 높이다 보니 간단하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요리환과 함께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하여 지방간을 예방하세요!
다이어트를 결심했을 때 가장 먼저 실천해야 할 것은 무엇보다 식습관 개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평소 폭식이나 야식 등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이런 식습관을 고쳐서 체중 감량의 목표를 세우는 것이 당연합니다.
하지만 습관처럼 굳어진 식습관을 하루아침에 바꾼다는 것은 너무나 어려운 일입니다.
그럴 때는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 여리환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세요. 요리환은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기여하고 대사 활성화와 기초대사량도 높여주기 때문에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은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지방간의 좋은 음식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방간을 적극적으로 관리하여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만 만끽하세요!
건강관리와 다이어트 고민은 M&I한의원이 언제든지 적극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은 부산다이어트한의원 미앤아이한의원과 함께 지방간의 좋은 음식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방간을 적극적으로 관리하여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만 만끽하세요!
건강관리와 다이어트 고민은 M&I한의원이 언제든지 적극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
미앤아이한의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 64 서면천석빌딩 13층 미앤아이한의원미앤아이한의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 64 서면천석빌딩 13층 미앤아이한의원미앤아이한의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 64 서면천석빌딩 13층 미앤아이한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