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스킨케어 더 라떼 백옥주사 미백케어 짱!

2주 전 수원 인계동 스킨케어 더 라떼에서 리프팅 케어를 받아왔다.

바로 디자인 하이프+녹음실 케어!

수원에스테틱/리프팅/신부케어 추천!
’더 라떼’ 어렸을 때부터 피부가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솔직히 지금까지 피부에 그렇게 신경 쓴 적이 없어 😉 … m.blog.naver.com

디자인 하이프+녹는 방 관리를 받아서 정말 피부가 쫄깃쫄깃하고 탱글탱글한 느낌을 받았다.

피부는 확실히 돈+시간을 투자하는 것만큼 좋아질 것이라고 느꼈고, 며칠 후에 다음 예약을 잡았다;)

아늑한 분위기-♡

2주 전에 왔다고 괜히 반가운 느낌이 들었어. 더라떼는 1:1 프라이빗 메디컬 스킨케어 전문샵으로 누구의 방해 없이 프라이빗하게 관리받을 수 있다.

오로지 나만을 위한 시간이기 때문에 좋아합니다.

더라떼처럼 파우더룸이 예쁜 샵도 별로 본 적이 없어. 아무래도 관리를 받으면 머리가 흐트러지기 때문에 머리 손질은 필수인데, 더 라떼에는 드라이어가 무려 다이슨 에어랩이 갖춰져 있었다!
와우!
각종 헤어 에센스, 심지어 향수까지 있다니!
원장님의 센스가 느껴진 자라떼의 귀여운 공간이었어 🙂

나는 요즘 피부톤이 고민돼서 미백에 좋은 백옥주사 미백케어를 받기로 했어. ‘멜라셀 테라피’라고도 하는데 연예인들이 받는 관리라서 유명하대. 일명 아이유 백옥주사라고도 불리며 관심이 많았다.

앰플을 아낌없이 넣어주는 더라떼 원장. 한번 마음에 들면 충성고객이 될 내 마음을 단숨에 빼앗은 수원 인계동 피부관리숍이다.

내 돈의 내산인데 리뷰를 열심히 쓰고 싶은 이유~ ♡ 너무 좋아해서!

쌩얼 공개 한두 번 할까요? (부끄러움)

케어 받으러 가는 날은 가볍게 선크림만 바르고 간다.

케어를 받으려면 어차피 화장을 다 지워야 하니까요!
이날도 원장님께서 정성껏 클렌징을 해주셨다.

꼼꼼한 클렌징도 관리 못지않게 중요하다는 점~

클렌징 후 더 라떼 특수 솔루션으로 관리가 시작됐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장님이 피부에 좋은 성분을 함유해서 관리해주시는데 나는 피부가 건조한 타입이라 수분에 좋은 성분으로 관리해주셨다.

더 라떼 미백주사

백옥주사가 도대체 뭐예요? 그리고 나처럼 호기심 많은 분들을 위해 원장님께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했다.

혈관 맞는 줄 알았는데요!

기계를 이용해 백옥주사 성분(글루타티온)을 피부 속으로 흡수시킨다고 한다.

글루타티온은 비타민C보다 100배나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피부를 깨끗하고 밝게 비춰준다고 한다.

피부톤이 고민이었던 저에게 딱 맞는 솔루션이 되어드려요^.~솔직히 주사라고 아프지 않을까 관리받기 전에는 걱정했다.

쫄쫄이. 주사 바늘이 피부를 침투해 글루타티온을 주입시키지만 눈가만 살짝 따끔거렸고 다른 부분은 하나도 아프지 않았다.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다고 합니다만, 저는 아프지 않고 주기적으로 받고 싶은 마음이 되어 버렸습니다.

관리를 잃지 않는~~~!
오늘도 세심한 관리를 해주신 원장님!
글루타티온 앰플 1개를 아낌없이 피부 속에 넣어주셨다.

산소 침투 중인 뚜시뚜시.내가 좋아하는 산소관리 타임!
더라떼는 관리 후 재생관리를 확실히 해줘서 그런지 관리를 받고 나서 효과가 2배는 더 좋은 것 같다.

관리를 받는 당일은 물론 이후에도 만족도가 이렇게 좋았던 가게는 더라떼가 처음이다.

그러니까 또 방문해요^^*다음은 독소 마스크 팩 타임!
피부 독소를 제거하는 관리였다.

독소마스크는 처음이라 둑흔들기.보통 에스테틱에서는 모델링 팩 하나만 하고 관리를 마치는데 더라떼는 1:1 전문샵이라 그런지 원장님께서 신경써서 추가 관리를 해주셔서 좋았다.

내 피부에서 나온 독소.검게 변하면 독소가 많다지만 다행히 독소가 많이 나오지는 않았다.

다행이네요~♡코와 턱에 피지가 또 생기고 원장님이 피지 관리도 해주셨다.

피지는 절대 짜면 안 된대요.관리 종료!
모델링 팩으로 이날의 케어 마무리!
내가 좋아하는 쿨링 마스크 팩을 해줬어. 시원해서 숙면을 취했다.

♡케어가 끝난 직후인데 피부에서 빛이 나오는게 보이냐고요.. 피부톤도 확실히 밝아진 느낌!
나는 피부가 얇아서 피부에 바늘 자국이 안 날까? 걱정했지만 바늘 자국이 전혀 없었다.

메이크업도 금방 돼서 남편과 오후에 데이트하러 갔어요~ 일상생활이 가능해서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

1,2시간만 투자하시면 피부가 깨끗해져요=3=더 라떼에서는 현재 미백 관리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관리를 받으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이벤트 때 관리를 받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5번이 훨씬 싸다!
!
!
원장님께서 준비해주신 마스크팩과 재생크림. 저번에 받은 재생크림을 사용해서 너무 마음에 들어서 구매할 수 있는지 물어봤는데 구매 가능하다고 하셨다.

저처럼 써보고 맘에 들어서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이 꽤 있대요ㅎㅎ 더라떼는 케어제품도 다 갖고 싶어요(ㅠ_ㅠ)당일에는 마스크팩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해서 준비해주신 마스크팩을 했다.

말을 잘 듣는 닌코가 됩니다.

ㅎㅎㅎ최근 주기적으로 관리를 받았더니 남편이 외모 전성기라고 칭찬해줬다.

이번 기회에 돈을 써서 관리해 달라고 하는 것 아니냐고…(?) 얼마 전 더 라떼로 리프팅을 받고 나서 턱선도 가늘어졌다.

피부빛은 물론-S2나의 스킨케어는 더라떼로 자리잡았다*_* 앞으로 더라떼로 꾸준한 케어를 받으며 피부미인을 놓치지 않겠습니다.

. 마음에 드는 가게를 발견해서 너무 기뻐!
닌코 후기진심으로 제 돈을 낸 소감입니다.

매우 만족해!
!
더라떼 #수원스킨케어 #인계동스킨케어 #리프팅전문가 #문제성피부 #수원리프팅 #웨딩케어 #맞춤케어 #피부장벽강화open.kakao.com더라떼 #수원스킨케어 #인계동스킨케어 #리프팅전문가 #문제성피부 #수원리프팅 #웨딩케어 #맞춤케어 #피부장벽강화open.kakao.com수원스킨케어 인계동 스킨케어 [더라떼](@the_larte)•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585명, 팔로잉 1,568명, 게시 422건- 수원스킨케어 인계동 스킨케어 [더라떼](@the_larte) 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자라떼 오픈채팅방으로 문의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