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네스레이저 효과 어떤지 살펴요

#아그네스레이저 #아그네스 #여드름레이저 #아그네스여드름 #여드름자국레이저

학업에 전념해야 할 학생 때는 왜 그렇게 하루빨리 성인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을까요?아마 공부만 하고 다른 무언가는 해볼 수조차 없는 상황인 동시에 성인이 된다는 자유를 누리려는 마음이 크기 때문일 것입니다.

게다가 사춘기라 피지가 왕성하기 때문에 얼굴에 난 여드름을 더 이상 마주하고 싶지 않아서 멀리 돌아서 어른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적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어른이 돼서도 얼굴에 난 여드름을 가만히 바라보다 보면 왜 다시 올라왔는지 땅이 꺼질 듯이 한숨을 쉬겠죠.

학생 때는 사춘기로 인해 피할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성인이 되면 더 이상 마주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울퉁불퉁 난 여드름과 서둘러 헤어지고 싶은 마음에 손으로 쥐어짜서 떼어내면 작은 크기에 불과했던 여드름이 깊게 파여 못생기기도 합니다.

그래서 일단 사춘기에만 보이고 끝인 줄 알았던 여드름이 왜 생기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여드름은 어릴 때 호르몬으로 피지가 무성하고 각질과 함께 나옵니다.

대개 20대에 들어서면서 호르몬이 제 모습을 되찾아 사라지기도 하지만 그 외 각종 요인으로 다시 얼굴에 나타나기도 합니다.

여드름이 다시 생기는 여러 요인들은 우리 실생활과도 긴밀하게 연결돼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스트레스 과다는 말할 것도 없고 바쁜 삶을 살기에 부족한 수면이나 모공이 숨 쉴 틈을 주지 않는 메이크업 등 다양한 잘못된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뿐만 아니라 기름지고 기름진 음식에 가까운 식사 패턴과도 긴밀하게 연관되어 여드름이 생기기도 합니다.

이렇게 생긴 여드름을 없애기 위해 아그네스 레이저 효과를 찾아주고 실생활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기도 합니다.

앞서 여드름이 우리의 실생활과도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듯이 우리의 모습을 돌아보고 여드름을 없애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생활 속에서 완화하려는 노력이기 때문에 손맛 좋은 방법으로 다가가면 좋겠지만 우선 세안법의 변화입니다.

유분이 함유되지 않은 제품으로 낮과 밤에 세안을 해야 하며 잦은 세안은 오히려 자극을 주므로 주의하십시오. 다음은 외부 일정이 있는 시차적응을 꼭 하는 것입니다.

차단제에도 수분량이 많은 것을 선택하고 일정이 끝난 후 깔끔하게 클렌징하는 것이 맞습니다.

뿐만 아니라 생활 속에서 수면이 부족하지 않도록 하고 술이나 담배와는 거리를 둬야 합니다.

앞서 알려드린 것을 잘 숙지하시고 생활 속에서 적용하시면 여드름이 좋아질 거예요. 하지만 피부가 완전히 깨끗해지기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가 있습니다.

이미 빽빽이 나 있는 여드름으로 여기저기 움푹 패인 모습이 발견되면 아그네스 레이저 효과를 병행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은 유전이나 환경 조건 등 다양한 요인이 존재하기 때문에 평소 모습의 변화로는 일시적인 개선으로 끝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안내해드리는 아그네스 레이저는 피지선을 축소함으로써 깔끔한 피부를 꿈꿀 수 있습니다.

아그네스 레이저 효과는 상당히 가는 침이 기계에 붙어 있기 때문에 피지선을 수축시키는 데 적합합니다.

피지가 만들어지는 곳인 피지선을 위축시켜 더 이상 피지가 만들어지지 않도록 일조하는 방식입니다.

보다 직접적이고 명확하게 피지의 양을 제어해 나갈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나는 여드름으로 고통받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아그네는 잘 보이는 모공과 피지에 탁월한 시술이므로 피지가 우거진 나비존 모공 같은 곳에 사용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이미 치료한 여드름이 혹시 또 나지 않을까 노심초사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아그네스 레이저 효과는 모처럼 없앤 여드름이 다시 나지 않도록 피지 근간을 수축시키므로 재발 우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그네스 레이저 치료의 통증은 어느 정도입니까라는 질문을 여러 번 듣습니다.

피지선을 직접 파괴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통증이 전혀 없다고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또한 개인마다 어느 정도의 통증이 견딜 수 있고 괜찮을지도 다르기 때문에 수치로 표현할 수는 없지만 통증을 줄이려고 마취 후 시술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은 그만두셔도 됩니다.

또 피부마다 여드름이 얼마나 올라와 있는지 아니면 어디에 올라와 있는지 등 세부 사항은 다르기 때문에 아그네스 레이저를 보편적으로 3번 정도 권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고정적인 것이 아니라 피부를 보고 시술이 3회 이상 요구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아그네스 레이저 효과는 얼굴 전체에 걸쳐 시행하기보다는 특히 피지가 많은 일정한 장소만을 선택하여 시술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아그네스 레이저의 가격면에서도 큰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치료가 이루어지는 시술입니다.

아그네스 레이저는 피지선에 직접 에너지를 가하기 때문에 이후 위험이 생길 우려가 없는 편은 아닙니다.

그러니까 시술하시는 분들의 역량을 잘 살펴보시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성인이 됐지만 여전히 난 여드름으로 힘든 하루를 보내고 계시다면 설렘부터 그 마음까지 함께 돌아보겠습니다.

아그네스 레이저는 피지선에 직접 에너지를 가하기 때문에 이후 위험이 생길 우려가 없는 편은 아닙니다.

그러니까 시술하시는 분들의 역량을 잘 살펴보시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성인이 됐지만 여전히 난 여드름으로 힘든 하루를 보내고 계시다면 설렘부터 그 마음까지 함께 돌아보겠습니다.

#아그네스레이저 #아그네스 #여드름레이저 #아그네스여드름 #여드름자국레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