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다실9가 저렴한곳 자궁경부암주사 가격, 비용 후기 남자도!

인천 카다실9가 저렴한곳 자궁경부암 주사가격/후기

인천 카다실9가 저렴한곳 자궁경부암 주사가격/후기

의무가 아니라 권장이기 때문인지 계속 미뤄둔 자궁경부암 주사가 사실 9가는 치명적인 자궁경부암과 HPV 바이러스로 인해 발생하는 암과 사마귀 등의 질병을 막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저도 인천감석동에서 가다실9가 1차접종을 했어요!
#자궁경부암주사비용 #자궁경부암백신 #가다9가가격 #가다9가싼곳 #자궁경부암주사싼곳 #인천가는9가 #자궁경부암주사남자

건강에 빠져있는 요즘 ㅎㅎ 일생에 한번 이왕 맞는거면 하루빨리 맞아야 이득이 된다고 판단!
꼭 산부인과가 아니더라도 접종할 수 있는 곳이 많아요.

자궁경부암 주사 가격이 비싸 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울음) 예방접종 대상 연령은 만 12세 이상 여성, 남자 모두!
만 12세 미만 여아는 무료로 국가가 지원된다.
초등학생 부모님께서는 미리 접종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참 그리고 남자가 여자한테 옮길 수 있어서 자궁경부암 백신은 남자도 맞을 수 있대요!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회사 사진

인천 카다실 9가 저렴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 처음 인천 청라에 있는 병원에 문의했더니 자궁경부암 주사 카다실 9 가격이 1회 22만원, 3회 60만원이었거든요.사실 알기 어려워서 그냥 가려고 했는데 좀 더 알아보니 확실히 더 저렴한 곳을 찾았어요 🙂

인천 카다실 9가 저렴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 처음 인천 청라에 있는 병원에 문의했더니 자궁경부암 주사 카다실 9 가격이 1회 22만원, 3회 60만원이었거든요.사실 알기 어려워서 그냥 가려고 했는데 좀 더 알아보니 확실히 더 저렴한 곳을 찾았어요 🙂

인천 감석동에 위치한 인구보건복지협회 가족보건의원이 자궁경부암 백신 주사비용 1회 19만원이 가격 1회 50만원x3회 회원가입 시 5% 할인된 카드 캐시백 10%, 총 10만원 미만으로 3회 접종 가능!
!
처음 알아본 곳보다 19만원 정도 세이브, 작년보다 자궁경부암 접종가격이 올랐는데 그래도 이 정도면 저렴한 곳이네요.기간을 두고 총 3회 접종이므로 멀지 않으면 추천합니다.

접종 예진표 작성할 때 피부과 항생제를 복용하고 있다는 점을 적었는데 아무 말도 안 한 걸 보니 상관이 없는 것 같네요.자궁경부암 예방접종은 이미 오래 접종한 백신으로 부작용보다는 잘 맞았다는 의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알아보니 종류도 가다실 4가보다는 9가를 선호할 만합니다.

인천 카다실9가 저렴한 곳에서 자궁경부암 주사를 맞으러 처음 간 곳인데, 모두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접종을 무사히 마치고 왔습니다.
주사를 놓을 때 깊고 조금 아파요.

코로나 백신보다 자궁경부암 주사를 맞고 근육통을 크게 경험한 분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코로나 백신보다 접종한 부위가 더 아프지만 통증이 심하거나 불편할 정도는 아닙니다.
너무 아픈 것에 민감하지도 않고 암을 막아준다고 하는데 뭐 이 정도 고생 정도인가 하는 정도인가요?푹 쉬려고 주말에 늦잠을 자려면 아침부터 일정이 있네요. www

위 설명대로 할인받아서 이렇게 결제했어요.이음카드로 10% 캐시백도 받으니 인천 자궁경부암 주사 가격으로는 저렴한 편이죠?가다실9이 접종카드 뒷면에는 2차, 3차 접종일을 적어줍니다.
나는 두 달 후에 2차를 데리러 갈게요.

인천 카다실9 저렴한 곳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자궁경부암주사 카다실9가 가격,비용,부작용등을 고려하여 안전하게 접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