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비 꿀스틱] 고급 천연꿀 추석 선물 추천

알앤비 꿀스틱 Royal Natural Bee

안녕하세요. 잇님들송이 인간입니다.

2021년 새해 인사를 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3분기가 끝나고 추석이 될지 모르겠어요 여러분 추석 선물은 준비하셨나요?한 손 가득 가져가는 추석 선물은 명절을 더욱 풍성하고 행복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저는 이번에 특별하고 달콤한 추석 선물을 가져왔어요.그것은 R&B 꿀스틱입니다!
!
!
!
먹기도 편하고 패키지도 고급스럽고 무엇보다 맛이 너무 좋아 추천드립니다 아래 상세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알앤비 꿀스틱(Royal Natural Bee) 알앤비 천연꿀스틱 아카시아잡화 선물세트 60포 600g

요즘은 꼬식구라서 결혼식에 다녀와도 식사 대신 답례품으로 가져오는 경우도 많지만, 최근에는 꿀스틱을 답례품으로 가져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꿀스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그런 가운데 나에게 딱 맞는 R&B 꿀스틱을 발견하고 고민 없이 외쳐본 칭찬들이 가득할 예정이라 체험단인가 싶을지 모르지만 놀랍게도 내 돈을 산 포스팅이다.

R&B 꿀스틱쿠팡판매페이지

알앤비 꿀스틱 내 돈의 내산 구매 내역 불금에 선물처럼 도착한 알앤비 꿀스틱 요즘 내가 글리크 요구르트를 거의 주 3~5회 먹는데 그런 나에게 꿀스틱은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요즘 먹던게 다 떨어져서 초조했는데 마침 타이밍 좋게 도착!

알앤비 꿀스틱 내 돈의 내산 구매 내역 불금에 선물처럼 도착한 알앤비 꿀스틱 요즘 내가 글리크 요구르트를 거의 주 3~5회 먹는데 그런 나에게 꿀스틱은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요즘 먹던게 다 떨어져서 초조했는데 마침 타이밍 좋게 도착!

R&B 꿀스틱 판매상세페이지

R&B 꿀스틱의 구성은 아카시아 꿀스틱(30포)+야생화 꿀스틱(30포) 총 60포(600g)로 구성되어 있는 R&B 꿀스틱이 마음에 드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

R&B 꿀스틱 판매상세페이지 HACCP/GMP 인증을 받은 ‘인삼제조’ 공장에서 생산, 인삼제조공장 홍삼과 동일한 생산라인에서 위생적으로 생산되었다고 한다!
다른 조리 과정을 거치지 않고 한 포씩 피워먹는 스틱 제품의 특성상 위생과 청결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면에서 믿을 수 있었다!

R&B 꿀스틱 판매상세페이지

사양꿀이 아닌 치악산 원산지 천연꿀 요즘 꿀스틱이 워낙 인기여서 저가 제품은 벌에 설탕물을 먹여 사양꿀을 만든다고 하지만 R&B 꿀스틱은 강원도 치악산에서 정기를 받은 천연꿀로 어떤 첨가물도 들어있지 않다고 한다.

밑에서는 내가 직접 개봉해서 찍은 사진들이다.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마음에 드는 상자를 열면 유산지로 한 겹 더 포장되어 있다R&B가 왜 R&B인가 했더니 Royal Natural Bee상의 약자로 RNB가 된 것이었다.

불투명하게 숨어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아내는 포장짜잔아!
동생이 보니 톤다운된 초록색과 빨간색의 조합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받는 것 같다며 기뻐한 자신이 본 꿀스틱 패키지 중 가장 고급스럽다고 칭찬한다.

그리고 더 대단한 게 다른 포장지에 꿀스틱이랑 건포가 더 와서 문의했더니 새로 바뀐 필름에 넣은 꿀스틱을 서비스해줬대!
마침 제가 주문한 날 새로운 패키지가 나와서 몇 개 더 준비해주셨다고 했는데 너무 감동적인 기존 필름을 다 소진한 후에 새 필름이 나올 것 같아요.사장님, 돈을 받으세요마침 제가 주문한 날 새로운 패키지가 나와서 몇 개 더 준비해주셨다고 했는데 너무 감동적인 기존 필름을 다 소진한 후에 새 필름이 나올 것 같아요.사장님, 돈을 받으세요그리고 패키지에 벌집 모양의 육각형을 연 것도 센스 있는 누가 봐도 꿀이다패키지에 간결하게 상품설명이 나와 있으니 참고!
그리고 아무래도 R&B 꿀스틱은 선물세트로도 많이 구입하는 제품이라 저렇게 선물용 쇼핑백도 같이 동봉해서 보내줘!
상자 크기에 맞춰 쇼핑백 속에 쏙 들어가는 빈둥빈둥 안을 돌아다니지 않아도 된다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당연하지만 꿀이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봐야지’R&B 꿀스틱 판매상세페이지만성피로, 위장장애, 피부, 숙면, 노폐물 배출 등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달콤한 맛으로 간편한 스틱이 되어 있어 열일 후 당분이 떨어지거나 기운이 없어질 때 한 포씩 빨아들이면 기력이 충전되는 것 같다!
그리고 아침 공복상태에서 꿀을 섭취하면 위염, 역류성 식도염에도 좋고 피로회복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해서 요즘 매일 아침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한 포씩 꾸준히 먹고 있다영롱한 기존 패키지!
투명한 비닐로 포장되어 있는아카시아 꿀 솔직히 처음 봤을 때는 좀 비어 보여서 용량이 작은 편인가?싶었는데 다른 제품에 비해 포장지를 오래 만들었을 뿐 용량은 모두 10g 정량으로 작은 편이 아니라고 한다!
포장지가 긴편이라 열었을때 내용물이 튀거나 손에 띄는 단점은 없었던 것 같아 아주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었어왼쪽은 아카시아 벌꿀, 오른쪽은 야생화 꿀로 색이 확연히 다른 나는 아직 아기 입이라 아카시아를 주로 먹고 부모님께는 아무렇지도 않게 야생화 꿀을 드리고 있다.

아카시아 꿀은 천연꿀을 대표하는 꿀로 가장 대중적이고 기분 좋은 단맛이 난다.

너무 딥하지 않은 달콤함이라 계속 피워도 부담이 없다.

야생화 꿀은 달고 쓴맛을 풍긴다.

우리 엄마는 단것을 정말 싫어하시는데, 단지 달기만 한게 아니라 자연의 맛이 느껴진다고 좋아하신다!
어머니가 요리에도 가끔 넣어 조리해 주신다송이알앤비꿀스틱복용사진요즘 핫한 그릭복숭아!
물복 안에 씨를 빼고 그릭이에요 갓을 넣고 그래놀라랑 꿀이랑 같이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리가 없어꿀을 뿌리기 전에는 당도가 부족했지만 꿀을 뿌리면 윤기도 나고 맛도 100배 좋아진다영롱보스 꿀스틱 덕분에 더욱 아름답고 맛이 있는 글리크 복숭아이거 큰일났는데 사진 못찍었는데 이것도 알앤비 꿀스틱이랑 같이 먹었던 그릭복숭아 요즘 제일 좋아하는 간식이야두번째 간식, 글리크요거트!
그리스요거트가 통통해서 건강에 좋지만 도저히 날것으로는 먹을 수 없다.

. 토핑과 꿀이나 잼이 없으면 먹지 않는데, 글리크요거트위에 그라놀라와 블루베리, 꿀을 뿌렸더니 최고의 맛이었다.

찰룰루 이만한 요거트볼에 적당한 용량의 꿀로 마음에 드는 통부터 퍼먹으면 얼마나 먹을지 가늠하기 어렵지만 스틱으로 되어 있어 과섭취를 방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이제 꿀 없이는 그리스 요구르트를 먹을 수 없을 것 같아요..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고급스럽고 건강한 꿀스틱 선물세트로도 추천드리며, 예식장 답례품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예식장에서 답례품을 저렴하게 한다고 하던데 식대 가격에 맞춰서 이것저것 했으면 좋겠어요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 간편하게 먹기에도 좋은 R&B 꿀스틱!
이 정도 퀄리티의 패키지와 건강한 천연꿀인데 가격대도 추천해드리는 R&B 꿀스틱은 네이버 스토어팜과 쿠팡에서 구입가능하고 현재 30% 할인된 가격인 49,000원에 겟 가능하다 선물용 세트도 있는데 아카시아 꿀30개/야생화꿀30개 개별 판매하는 최초 구매시 꿀스틱 3포를 추가 증정해준다고 하니 너무 좋을 것 같아요알앤비 천연꿀 스틱 아카시아 잡화 선물세트 60포 600g 1개 COUPANGlink.coupang.com알앤비 천연꿀 스틱 아카시아 잡화 선물세트 60포 600g 1개 COUPANGlink.coupang.com알앤비 꿀스틱 선물세트 답례품 추석선물 생일선물 출산축하 아카시아 꿀잡화꿀입니다.

: 알앤비 스토어 알앤비 꿀스틱 선물세트 답례품 쟁반선물 생일선물 출산축하 아카시아 벌꿀잡화꿀m.smartstore.naver.com그럼 여러분 달콤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그럼 여러분 달콤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