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적이었던 속초킹클럽 맛집

지난주에 여행 겸 친구들을 만나러 갔다가 속초 킹크랩 맛집을 찾았어요.질 좋은 킹크랩을 저렴한 가격에 맛보고 온 참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포대게회 직판장 강원 속초시 대포항 희망길 51 1층

주소 : 강원 속초시 대포항 희망길 51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전화번호 : 033-638-3771

대포항 수산시장에서 5분 정도 걸어가자 대포 대게회 직판장이 나왔습니다.

대규모 건물 덕분에 바로 알아볼 수 있었어요.

주차 후 1층에 가면 거대한 수조 안에 수많은 생물들이 보이거든요.뿐만 아니라 각종 갑각류가 횡행하고 있어 상태가 좋은지 바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안으로 들어서자 세련되고 널찍한 홀이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넉넉한 테이블 배치 덕분에 가족들과 속초 킹크랩 맛집에 와도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창가에 앉으니 멋진 경관을 볼 수 있었어요.덕분에 개방감이 느껴져서 마음에 들어요.

이곳에서는 상차림비 5,000원을 추가하면 뷔페식 전골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종류가 다양하고 취향에 맞게 먹고 싶은 만큼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습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살펴봤는데요.킹크랩 뿐만 아니라 식사류, 회도 종류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잠시 후 주문한 속초킹클럽 맛집 4인 세트 메뉴가 나왔습니다.

위생지 위에 테이블을 가득 채운 음식을 보고 연신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일단 기본 반찬부터 살펴봤습니다.

평소에 자주 먹는 음식들이 예쁘게 담겨 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제일 먼저 대게튀김부터 맛봤어요.바삭바삭한 빵가루와 튀김옷에 싸인 통통한 새우살이 일품이네요.흰 골뱅이는 새하얀 것이 모두의 주목을 끌었습니다.

젓가락으로 부드럽게 돌려 살짝 꺼내자 단단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섭렵한 톳무침은 꼬들꼬들한 식감이 대단했습니다.

게다가 곳곳에 묻은 시커먼 양념장까지 강한 중독성을 일으켰습니다.

다음으로 눈길을 끈 것은 속초 킹크랩 맛집 회, 전복, 가리비였습니다.

신선한 원물이 화려하고 깨끗하게 플레이팅되어 있어서 대접을 받는 기분이었어요.전복부터 들고 초고추장 찍어봤어요.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에다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져 감동적이었습니다.

가리비를 씹으니 굵은 알갱이 속에서 조개즙이 나와 입 안을 맴돌고 있었습니다.

달고 짠맛과 함께 쫄깃한 식감까지 대단해서 절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한편 모듬회는 제철 생선회를 사용해서인지 찬란한 자태를 뽐냈습니다.

두껍고 부드러운 텍스처는 식욕을 계속 돋웠습니다.

초고추장을 곁들이자 감칠맛은 배가 되었습니다.

부드러운 피부 사이로 시큼함이 스며들자 온몸이 짜릿했어요.드디어 속초 킹크랩 맛집의 꽃인 킹크랩을 시식해 주었습니다.

먹기 좋게 손질된 상태로 나와서 아무 생각 없이 고기를 발라 맛볼 수 있었습니다.

킹크랩 하면 등딱지부터 먼저 손이 가는 거예요.축축한 내장이 흘러나오면서 침을 흘렸어요.속속 검지 살을 쭉 빼고 시식해 봤어요.고기가 통통하고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깊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내장에 찍어먹으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었어요.바삭바삭한 식감과 짠맛이 들어 깊고 진한 내장의 감칠맛을 단번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갑각류 젓가락으로 남기지 않고 파먹는 것이 본래의 맛입니다.

몸통에 있는 고기를 모두 제거하고 남김없이 비웠습니다.

다리살도 다 긁어서 먹었는데.속초킹클럽 맛집 갑각류가 살수율이 높아 제대로 된 맛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끝내지 못하고 게딱지밥을 주문했어요.등장과 함께 고소한 향기가 코를 찌르는 것이 침샘을 자극할 정도였습니다.

쭉 한입 떠서 김치를 올려봤어요.킹크랩 내장이 아낌없이 들어간 곳에 김가루와 참깨까지 맛볼 정도로 고소함과 감칠맛이 느껴졌습니다.

마무리는 매콤한 대게라면으로 끝을 장식했습니다.

최고급 원물과 서비스에 반한 듯 식사를 해온 속초 킹크랩 맛집이었습니다.

이 원고는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