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비센스 콜라보 프리미엄 디저트 홍삼초콜릿 맛있네

가정의 달 5월에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디저트를 찾았어요.정관장 홍삼과 스페인 정통 트롬비센스의 콜라보로 탄생한 홍삼초콜릿… 홍삼과 초콜릿의 콜라보와는 색다른 조합이라고 생각하면서 맛이 궁금했는데요.직접 맛을 보면 홍삼의 맛과 향은 과하지 않고 고급스러움의 균형이 딱 맞는다.

프리미엄 디저트 선물로 좋다고 생각했어요.

정관장 홍삼은 말할 것도 없는 세계 No.1 홍삼 브랜드입니다.

비센스는 스페인의 250년 역사를 가진 전통있는 초콜릿과 투롱 브랜드라고 합니다.

트롱은 견과류가 들어간 누가 스타일의 스페인 전통 디저트를 말합니다.

스페인 정통 트론에 초콜릿과 홍삼 농축액이 절묘하게 블렌딩된 3종의 초콜릿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

6년근 홍삼으로 만든 정관장 홍삼 농축액과 마카다미아 아몬드 커피가 어우러진 3종의 홍삼 초콜릿. 이 조합의 초콜릿은…

정관장과 비센스의 콜라보로 탄생한 프리미엄 디저트이므로 가정의 달에 고급스러운 선물세트로 추천드립니다.

정관장 X 비센스 콜라보 상품은 스페인에서 장인의 손으로 만들었습니다.

선물세트에 들어있는 3종류의 홍삼초콜릿 포장에는 정관장 심볼이 찍혀있네요.3개의 주재료에 KOREAN RED GINSENG이라고 크게 적혀 있습니다.

뒷면의 제품 설명에는 세계 No.1 인삼 브랜드 정관장의 6년근 홍삼이 들어있다고 설명되어 있네요.아마 스페인에서도 홍삼은 동양의 신비로운 약재로 알려져 있는 것 같아…

패키지 박스를 개봉했더니 비센스 로고가 새겨진 봉투가 들어있어요.홍삼초콜릿은 좀 찐 것 같네요.생각보다 큰 초콜릿이 맛있을 것 같아요.커피와 다크 초콜릿이 홍삼 농축액과 블렌딩된 홍삼 초콜릿입니다.

마카다미아와 밀크 초콜릿이 블렌딩된 홍삼 초콜릿은 하얀 분말로 덮여 있네요.밀크초콜릿과 누가 블렌딩된 홍삼초콜릿입니다.

이렇게 3가지 홈썸 초콜릿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디저트 선물세트.. 이제 맛을 봐야겠죠?정관장과 비센스 콜라보 홍삼 초콜릿 영상으로 먼저 본다.

홍삼초콜릿 단면이 궁금해서 하나씩 반으로 잘라보니까 스페인 정통 트론초콜릿 모양에 견과류가 하나씩 꽉 차 있네요.홍삼 커피 다크초콜릿이 절묘하게 배합된 뚜롱홍삼초콜릿…마카다미아와 밀크초콜릿으로 더욱 고소하고 달콤한 홍삼초콜릿 조합도 굿스페인 정통 트론이 맛볼 수 있는 홍삼초콜릿… 먹어보면 홍삼의 쓴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고 달지도 않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프리미엄 디저트 인증.커피 한 잔과 함께 홍삼 초콜릿을 먹었더니 맛이 아주 잘 어울리네요.홈카페가 아주 고급스러워졌어요. 흐흐흐흐개인적으로는 마카다미아 1위.사이즈도 제일 크고 일단 저는 마카다미아넛을 좋아하는데 초콜릿이랑 홍삼향이 은근히 잘 어울리는 게 매력적인 것 같아요.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한두개씩 먹어야 어울릴것 같은 고급 디저트라서…. 어버이날 선물용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정광장몰[정몰]비센스홍삼투카니아스3종선물세트www.kgcshop.co.kr정광장몰[정몰]비센스홍삼투카니아스3종선물세트www.kgcshop.co.kr정광장몰[정몰]비센스홍삼투카니아스3종선물세트www.kgcshop.co.kr정광장몰[정몰]비센스홍삼투카니아스3종선물세트www.kgcsho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