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주염 치약 씹히는 맛이 없네

나이가 들면서 차가운 음식을 먹으면 이도 시리고 잇몸도 약해져 치주염도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치약부터 좋은 것을 써줘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순한 치주염, 치약, 아임레디투치약으로 바꿔주셨습니다.

치주염은 세균 감염과 잇몸 염증으로 치아를 지탱하는 조직과 뼈가 손상되어 발생하는 심각한 잇몸 질환입니다.

치주염의 주요 원인은 치아와 잇몸에 형성되는 박테리아의 끈질긴 막인 치석 축적인데, 이 치석은 양치질과 치실을 통해 정기적으로 제거하지 않으면 치석으로 굳어 치과의원에 가서 제거해야 하는 치석 박테리아는 잇몸을 자극하고 염증을 일으키는 독소를 만들어 내고 붉어지고 부어오르며 심하면 출혈까지 합니다.

그래서 치주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좋은 구강 위생 습관, 정기적인 치아 검진, 그리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가져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잇몸이 약한 편이기 때문에 치주염을 예방하기 위해서 매일 3분씩 하루 3번 치주염 치약으로 양치를 하고 치태와 치아 사이의 음식물을 제거하기 위해 하루 1번 저녁에 치실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치주염이든 충치든 정말 아프잖아요 병원에 가면 돈도 많이 들고… 올바른 칫솔질로 예방하는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양치질을 잘 하는 방법은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하여 불소치약으로 닦으면 되는데 불소는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불화나트륨 불소 성분이 치아 산성화를 막고 불소를 함유한 치약이 불소를 함유하지 않은 치약보다 재광화 효과가 높아 충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아미노카프로산이 모세혈관의 투과성을 제어하여 구강 내 염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건강한 치아의 시작은 좋은 치약에서 나오는 것 같아요~ 치아와 잇몸을 건강하게 해주는데 치아 미백도 덤으로 해주네요 실리카의 균일한 입자로 치아 손상없이 효과적으로 플러그와 이물질을 제거하고 치아를 하얗게 유지하며 튼튼한 관리에 도움을 주는 필로인산나트륨의 항치석제 성분이 치아 표면에 오염물질을 부착하지 못하게 하고 치태 방지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혀도 꼭 닦아야 합니다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호흡을 상쾌하게 해주거든요~

치주염 치약에는 불소가 함유되어 있어 잇몸 건강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치약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소 성분이 충치 예방을 하면서도 성분이 안전한 치약이기 때문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치아와 잇몸관리를 위한 치약으로 프로폴리스로 만들어졌던 100% 국산 프로폴리스여서 더 좋지만 그 향이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프로폴리스 속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치석방지, 잇몸건강과 구강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입안을 상쾌하게 관리하면서 치아미백뿐만 아니라 치석형석 억제를 해주고 불화나트륨이 충치예방, 활성성분으로 잇몸질환 예방, 건강한 치아유지, 구강청결, 충치예방, 구취제거, 치주질환 예방까지 효과적입니다.

게다가 각종 유해성분은 제외하고 좋은 성분을 넣은 순한 치약입니다 프로폴리스 함유로 풍부한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가습기 살균제에 사용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 CMIT/MIT를 사용하지 않아 우리 아이가 사용하기에도 안심입니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치약입니다치약에 들어있는 실리카는 치아의 자연스러운 흰색을 회복하고 치아의 전체적인 외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니 치아 미백에도 도움이 됩니다.

순하고 잇몸 건강을 지키는 치약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좋은 성분, 순한 성분으로 만든 치약을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순하지만 치아미백에 도움을 주고 구강건강에도 도움을 주므로 굿~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치약입니다전성분을 확인해봤습니다.

이산화규소 덴탈타입 실리카는 입자가 작아 고와 치아 연마를 최소화하고 치간 이물질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튜브형이라 쉽게 짜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폴리스 함유라 딱 그 색상이네요~ 스테비오사이드는 설탕의 약 300배 정도의 단맛을 가진 감미제로 단맛은 떨어지지만 청량감을 가지고 있대요 치약의 맛을 향상시키는 순한 성분이에요 우리 아이들도 같이 쓰기에 맵지 않아서 좋대요일부 치약은 제품의 유통기한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안식향산나트륨과 파라벤 등의 방부제를 함유하고 있다고 하는데, 이 치약에는 자몽종자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유해성분으로 알려진 파라벤, 안식향산류 합성보존제 대신 사용하는 자연유래 추출물이라고 합니다.

구강건강을 책임지는 가족치약~양치 후 사용감도 깔끔하고 좋고 입안을 고소하고 상쾌하게 해주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또한 환경에 유해한 물질인 마이크로비즈를 제외하고 만들어진 치약입니다.

치약에 들어있는 마이크로비즈는 환경오염물질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비즈는 표면의 오염을 닦아내고 양치하는데 도움을 주는 연마제로 일부 치약에 사용되는 작은 플라스틱 입자라고 합니다 이 치약은 치아를 깨끗하게 하고 닦는 것을 돕기 위해 마이크로비즈 대신 실리카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환경도 지키는 마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인공색소도 첨가하지 않아 더 좋은 치약입니다치주염치약으로 올바른 칫솔질을 해주어 충치와 잇몸질환을 예방해주고 있습니다.

양치를 하더라도 정기적인 치과검진과 스케일링은 필수~!
남편 치과에 스케일링하러 갔다니 양치질을 너무 잘했다고 치태 제거할 일이 별로 없다고 칭찬하셨다네요~ 올바른 칫솔질만으로도 치주염의 위험을 줄이고 좋은 구강건강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위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관한 내용이다* 본 기사는 업체에서 무료로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