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주식에 세금을 한 푼도 내지 않는 방법

해외 주식에 세금을 한 푼도 내지 않는 방법

여러분, 만약 양도소득세를 한 푼도 내지 않는 방법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이걸 잘 활용하면 양도소득세 한 푼도 안 될 수 있습니다.

해외주식 세금은 기본공제 250만원에 그 이상 초과분에 대해서는 22% 양도세를 내게 됩니다 지금 당장은 그렇게 걱정이 되지 않지만 나중에 수익금이 너무 커지면 분명 부담스러울 겁니다.

해외 주식 투자를 절세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기본공제 250만원, 이걸 적극 활용하는 겁니다 매년 적용되는 250만원에 맞춰서 팔리는 거예요 2,500,000원 비과세로 내년에 250만원 매년 적용되는 거예요 이렇게 하면 낼 세금은 없어지는데 지금 당장 투자금 자체가 적을 때는 이게 효과적일 수도 있지만 나중에 수익금이 커지면 이것만으로는 안 되죠 그래서 두 번째 방법이 있어요 두 번째 방법은 배우자 증여를 이용하는 거죠 해외주식투자의 경우 배우자에게 6억까지 증여가 면제됩니다

더 쉽게 말하면, 저는 $300에 지식을 샀습니다 그런데 100달러가 된 지식을 배우자에게 얻었습니다.

증여를 했습니다 그러면 배우자는 100달러에 대한 지식을 갖지 않는 것이 아니라 $300에 대한 지식을 갖기 때문에 수익 자체가 없어지는 것이지 수익이 없으면 무엇일까요.나라의 나의 양도소득은 또 없어진다 그러면 이렇게 됩니다.

배우자한테 성열을 해서 팔면 저는 두 달 뒤에 두 달이면 평균 단가로 계산하기 때문에 잘하면 양도소득세 한 푼도 안 될 수가 있어요 엄청난 절세 효과 적은데 아쉬운 건 이거 2013년에는 일부 개정된다고 해요 그래서 증여하고 1년 보유 후 매도하게 되면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적용받게 되는 거예요.사실 저는 이걸 들었을 때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다 결국 우리가 4 양도소득세 자체는 굉장히 적어지기 때문에 이건 절대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이 증여 전략의 핵심 포인트 민요 수익금은 굉장히 많다 쌓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수익을 많이 올리지 않으면 그 효과가 더 큽니다.

간단하게 설명하고 볼까요?투자 원금이 5억인데, 여기에 있다고 생각하고 보겠습니다 그럼 투자 수익금은 1억원으로 그 본래 내야 할 세금은 대체로 2200만원입니다 그런데 나의 투자 원금은 3억에서 6억을 진행했습니다 그랬더니 예전대로라면 3억이 과세 대상입니다 그래서는 내야 할 세금은 얼마 전 거의 7000만원을 세금으로 내야 하나요 평가 금액은 같을지도 모르지만, 더 많은 혜택을 모든 사람들은 후자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정말 종이에 부부 간의 직녀가 서로 됩니다.

그것은 무슨 뜻인지 내가 아내의 이를 증여했다 그러자 중에도 저에게 그동안 증여로 가능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부부 합산 총 12억이라는 지식을 증여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10년 후에 다시 초기화됩니다.

그러면 또 6억원을 낼 수 있는 양도 소득세 삭감을 확실하게 할 수 있죠 그래서 여러분이 투자를 하루 빨리 시작해야 하며 수익금을 많이 쌓아야 합니다 이 세 법은 결국 나중에 개정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상황이 되면 절세할 수 있는 방안은 꼭 있으므로, 이런 것을 미리 숙지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렇게 저희가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미리 절세 전략을 알고 있다면 당황하지 않고 전략적으로 투자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네, 오늘 영상을 굉장히 요령 있게 만들어봤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영상으로 인해 결혼을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습니다 아무튼 저는 다음에 영상으로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